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5.09 09:31 답글 신고
    제이특공대랑 장용석이 큰일했네요
    답글 1
  • 레벨 원사 3 로그너 26.05.09 08:54 답글 신고
    결국은 터졌군요.
    오일펌프 구동부에 플라스틱 구조물이라니..
    품번 변경없이 다시 금속 구조물로 바꾼것도 찜찜하고...
    답글 2
  • 레벨 원사 3 로그너 26.05.09 08:54 답글 신고
    결국은 터졌군요.
    오일펌프 구동부에 플라스틱 구조물이라니..
    품번 변경없이 다시 금속 구조물로 바꾼것도 찜찜하고...
  • 레벨 대위 3 VANTED 26.05.09 09:00 답글 신고
    플라스틱이건 금속이건 문제가 아닙니다
    이전에도 프라스틱 많이 썼습니다
    그냥 잘못만든겁니다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5.09 09:31 답글 신고
    제이특공대랑 장용석이 큰일했네요
  • 레벨 상사 2 오즈의맙서사 26.05.14 14:33 답글 신고
    그분들이 좀더 알려줬을뿐이지 ..엄청큰일까지나요 ㅎ
  • 레벨 원사 1 버그레인저 26.05.09 10:14 답글 신고
    리콜 아니고 무상수리 네요
    무상수리는 어영구영 뭉게거나 소비자과실로 전가할 여지가 남아있고 고장나기전엔 무상수리가 안되더군요
  • 레벨 중령 2 ET는노숙자 26.05.09 10:29 답글 신고
    원가 절감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더라 다 플라스틱 범벅인데

    불 안나면 이상한거
  • 레벨 소장 레인28 26.05.09 10:46 답글 신고
    보조탱크 누수도 무상수리 해주면 안될까요? ㅠ 아마 5시리즈 1/3은 다 터졌을거고 남은 2/3를 위해서라두 ㅠ
  • 레벨 원사 2 B엠W 26.05.09 11:41 답글 신고
    독3사는 한국에서 꺼져라!!
  • 레벨 대위 2 닉바꿈 26.05.09 12:42 답글 신고
    저러면 수리한사람은 ?
  • 레벨 상사 2 오즈의맙서사 26.05.14 14:33 답글 신고
    영수증 첨부하면 수리비줘요
  • 레벨 상병 버몬트 26.05.14 14:20 답글 신고
    이건 뭐 전부 챱추네여 ㅋㅋ 찹추가 아닌 새끼들이 없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