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대자동차에서 새차를 구매했는데 시일이 지나고 보니 새차가 아닌 도장되고 판금된 차를 저에게 팔았습니다.
저에게 사기를 쳤다는 글도 올렸으니 검색해 보시면 자세한 사항이 나옵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타하고 연락하고 해결중인데 서비스센타에서 전화를 준다하고 전화가 안옵니다.
이것이 현대자동차서비스의 현주소인듯 합니다. 어렵게 통화하면 알아봐준다고 하고 한주 두주 전화가 없습니다.
영업사원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타하고는 더이상 통화가 어려울듯 합니다. 본사하고 직접 통화하고 싶습니다.
혹시 현대자동차 그룹이나 본사 감사실 혹은 홍보실 혹은 이 문제를 담당하는 부서 전화를 알고 계신분은 저에게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까지 해서 저에게 사기친 것을 밝혀내겠습니다.
보배드림 여러분 도와주십시요 (--)(_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