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가 2011-03월 새차를 구입하였습니다
차량구입후 1개월~2개월쯤 시동꺼짐 현상이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마산내서바로정비코너 서비스센타 들어가니 이상이 없다고하였습니다
다시 차량을 운행중 2번째 시동꺼짐 발생 마산중리점 서비스센타 들어가니
부품몇개를 교환후 수리하였다길래 다시운행중 다음날 차량운행이많은 출근길
커브길에서 시동이꺼져 사고위험부담을 많이 느꼈습니다.
그리하여 자동차딜러에게 수리를요구하자 딜러가 직접 직영서비스센타 입고중
창원대로에서 시동꺼짐현장발생.
직영점에가니 차량에 사제경보기를 장착하여 고장원인이라고 주장해서 경보기
탈거후 원상태로다시들어가니 휴즈박스문제라고 교환후 다시 시동꺼짐.
그다음 ECU교환후 다시 시동꺼짐.
직영점 3번째 메인배선교환후 1달간 고생후 차량정상운행하였습니다
그후 2015-3월10일쯤 다시 시동꺼짐 발생하고있습니다.
또다시 원인을 찾지못하고 서비스센타는 2년전때와똑같은 말만 되풀이하고있습니다. 사제경보기를달아서그렇다는둥, 원인을알수없다는말만되풀이하고있습니다.
간헐적으로 시동꺼짐이발생하고있는 시점에서 시동이켜지는상태에서는 원인을알수가없다며 시동이또다시꺼지면 차를 가지고오라는데 이게말이나됩니까??!!!
4살,7살된 두 자녀를 태우고다니기도하고 매일 고속도로로 한시간이나걸리는 거리를 다니는 저로서는 운행중 시동이꺼짐으로인해 생명의위협을느끼고있습니다.
책임을회피하고있는 쉐보레측에서는 시동꺼짐현상으로인해 2차사고를당해 상해를입고나서야 보상을해주실거라는 말씀이신건지!!!
마산내서,창원성주동 직영점
또시다 다니며 이상이 없다며 차주인 저로서는 언제 또엔진이 정지될지모르는 상태에서 차량을 운행하라고합니다
오늘 아침에도 출근길 시동꺼짐이 세번이나발생하였습니다
보험긴급출동만 4번사용하고 또가까운 서비서센타를찾아가니 밧데리문제같다며
교환을 요구하였습니다. 일단은 교환하고 시동을 걸어놓은상태로 또시동꺼짐현상이 나타나자, 서비스센타 고장원인을 모른다며 직영서비서센타를 권하였습니다
AS기간이면 저도 처음처럼 이것저것 다교환해도 부담이없지만 이젠 서비스기간도
지난 상태입니다.
외근을 많이하기때문에 차량이없으면 근무에지장도많이있는데 차량은 계속 문제를일으키고 업체측에서는 문제가없다하고,
원인을알수없다하고, 그원인을 밝혀보려는 노력은 하지않고 책임회피만하고있는 업체때문에 소비자만 피해를보고있는실정이네요
고속도로운행중 시동꺼짐으로 얼마나 힘들었는지, 이를땐 어떻에 하면좋을까요?
도와주십시요
※ 현재이글은 공정거래위원회에도 올려져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