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6월 25일에 00타이어00에서 versen cv3 라는 휠을 구매&장착을 하였습니다.
어떠한 약품처리도 하지 않고 세차이외 한것이 없는데 약 9~10개월 만에 휠 코팅이 전부 벗겨져 a.s나 조치를 받을 수 있는 지 여부를 알기 위해 전화와 문자를 통해 사진을 전송하였는데, 답변이 왓습니다.
"이현상은 클리어가 일어난 현상이네요~! 공장에서 AS기준 안되는 항목입니다. AS가 가능한건 수압불량하구 발란스불량 하구 가능 합니다. 고객님 같은경우는 불가능 합니다."
라고 답변이 오고 너무 화가나 전화를 하였습니다.
오로지 고객과실로만 말을 하며, 다른사람들은 안그러는데 그러니깐 고객과실이다. 공장 AS기준에 없어 못해준다. 라는 주장을 하고, "내가 누군지 아느냐?" "누군지 알고 전화하는거냐?"라는 말도 하며, 너무 무책임하게 말하는 태도와 통화중 비웃음 등으로 더더욱 기분이 상하게 하였습니다.
도저히 대화가 되지 않자 공장 전화 번호를 가르쳐 달라고 하자 휠 교체점 전화번호를 요구 하며, 상호 알겠다고 하고, 통화를 종료 하였고, 휠 교체점 전화번호를 문자로 전송하였으나 공장 연락처를 보내지 않고 있는 실태 입니다.
소비자는 역시 봉인건지.........
전화 내용중 고객과실이 아니라는걸 증명을 하라길래 그럼 제품이 출품되기전 제품에 하자가 없었냐는걸 증명하라니깐 그냥 웃더라구요........... 그리고선 다른 사람들은 전부 괜찮은데 왜 고객님만 그러시는지 모르겟다며, 말을 하길래 그럼 뽑기에요??? 라고 하니 그렇게 말씀하시면 안되죠!! 라더라구요. 혹시 몰라 통화 내용도 다 녹음해 놓았고, 소비자고발센터에 막 접수 햇네요.
다른의도 없이!! 혹시라도 저같은 피해자가 생길가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혹시라도 통화내용 필요하신분은 말씀해주시면 통화내용도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진에 빨간색 네모칸이 전부 휠 코팅이 일어나 벗겨지는 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