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하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2015년 2월에 포드 익스 2.0 구입하였고 3000천 정도 탔습니다. 어린이날 부모님 집에 가족 태우고 가던 도중 언덕 과속 방지탑 넘고 나서 갑자기 시동이 꺼졌습니다. 그리고 코너 돌다가 다시 한번 꺼지고...그래서 딜러에게 상황 설명하고 5월 6일에 센터로 입고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도 결함 원인을 못 찾고 있으며 자체 테스트해서 결함 파악이 안되면 고객에게 다시 인도 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결함이 있는 차를 목숨걸고 다시 타라고 하는 것인데 부모입장에서 이게 말이 안됩니다.
그러면 다시 발생해서 결함 확인 안되면 어떻게 할거냐 이러니까 미래일이다라고 말하는 어처구니 없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을 해야 되나요? 저는 일단 결함도 발견 안되는 차에 아이들을 태울수가 없는데... 교환이나 환불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도움 요청드립니다.
신차 구입후 1달만에 출력저하,시동꺼짐 증상발현
6개월여동안 동일증상 5번 있었으나 교환,환불 전혀 못받고
법대로 하라는 적반하장식이더군요
포드코리아 본사 담당자말이…다음 차는 포드 안삽니다
소보원도 한통속이더군요
수리만 잘 되길 바라시는게 안타깝지만 해드릴수있는 말이네요…
망할 법같으니라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