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금은 사라진 대우의 2005년식 매그너스 L6 차량을 소유 하고 있습니다 (135,000 키로 미만 주행중)
2. 2015년 09월03일 오전07시50분경 출근(외출)하려는데 계기판에 홀드등이 들어오고 엔진체크등이 들어옴
3. 오전10시경 인천 남동구소재 한국GM 논현지정서비스에 입고
4.. 크랭크샤푸트포지션 "크랭크위치센서"(CPS)이상으로 교환
5.. 교환후에도 홀드등 안지워지고 엔진체크등 들어옴(39,600원 영수증소중히보관))
7. 원인 찿겠다며 정비사2명달라붙어 약3시간동안 차량 배선보호테이프 벗겨가며 쌩 XX (원상회복안함)
8. 결국 원인 못찿고 Ecu 및 배선교체해야할 것 같다며 자신들은할 수없다며 동인천사업소로 이송해야한다며
친절하게 소개서써줌 (소중하게 보관하고있음) "약 일백만원이상 견적예상 시켜줌"
9 . 본인 착하고 순진하게 보험(견인)으로 동인천으로 이동 (전 신뢰와믿음 좋아합니다)
10. 이동 중 인터넷에서 가끔본 "엔진마을" (인천 남동구소재) 에 들름( 뭔가찜찜하여 확인하고싶은 마음으로)
11. 그냥 3분도안걸림 차량 견인차에서 탈거하고 정비사 차량본넷트열고 스케너 연결하고 시동걸고 ...
12. 이상없음 / 그냥 초기화만 시키면 된다함 (논현지정서비스에서는 이것도 안된다고하여 쌩XX)
13. 감사한 마음에 음료수값 1만원 드림 (부끄러워하며 받기에 제가 부끄러워짐)
14. 바로 차몰고 논현지정서비스에 가 그렇게살지 말라고함
15. 집에와(당일오후5시경) 쉐보레 본사에 항의전화함 ((별 무반응! 뭘 그런거로 전화씩이나... )
16. 다음주에 소비자원에 신고예정
17. 그냥 ! 속상하고 짜증난 2일이었습니다
십팔. 스스로 조심하고 ..알아보고 ...( 근데! 믿고 신뢰하고 신뢰받으며 살고 싶은 1인입니다)
* 널리 널리 알려주십시요 저멀리 미쿡까지...
사업소외에는 다 카센타수준인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