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분들 위메프 자주 이용하고 계신가요? 위메프에서 이번에 콜라를 3박스 구입했는데 한박스 안에 있던 콜라 5개가 터져서 배송이 되었더라구요 겉상자랑 다른 두 박스에 까지 찐덕거리는 콜라 액체가 다 묻고 현관에서 거실 배란다까지 콜라가 다 새서 콜라 다 뜯어서 싹 싯고 닦고 집 청소까지 애를 먹었습니다. 그래서 위메프 게시판에 사진 첨부 하고 이렇게 배송되어 왔으니 터진 콜라에 대해 재발송을 하던지 보상을 해달라 했더니 몇일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다가 하는말이 사과는 커녕 그 물건 그대로 보존되있어야 그나마 교환으로 처리 해주겠다고 하는겁니다. 그 터진 콜라를 그대로 둘 사람이 어딨습니까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저런 황당한 말을 하길래 괴씸해서 터진 5개라도 재발송 해달라고 하니까 처리해줄 수 없다는 답변 뿐이네요 이거 5개 더 못받는게 화나는게 아니고 저런 태도에 화가납니다. 위메프를 자주 애용 했는데 그 전에도 상품을 구매하면 적립금을 주는 행사에서 구매를했는데 적립 예정일이 일주일이 지나도 적립이 안되서 전화했더니 누락되었다면서 본인들 실수는 인정 안하고 적립해주면 그만아니냐 이런 답변을 받아서 정말 황당했습니다. 이것까지는 그냥 참고 지나가려 했는데 오늘 17000원 15000원 짜리 상품을 각각 구매했는데 3만원 이상일때 2000원할인 쿠폰을 사용하였습니다. 근데 업체 사정으로 17000원 상품을 보낼 수 없다는 연락을 받고 환불처리 해주겠다고 하더니 하나를 환불처리하면 3만원 미만이기때문에 2000원은 다시 반환해야 한다는겁니다. 그래서 17000원짜리 상품을 15000원으로 환불해주더군요 지마켓이나 티몬에서 구매했을때도 업체 사정으로 환불 받을때 이런 경우는 한번도 격지 못한일인데 일부러 할인받고 구매하려고 3만원 이상 맞춰서 구매한건데 그래서 이런경우는 쿠폰 할인을 그대로 적용해줘야 하지 않냐고 하니 그럴 수 없다면서 끊고 본인들 임의대로 15000원 환불되었다는 통보를 받았네요 위메프 이런식으로 고객을 기만하는데 이거 어찌해야 하는걸까요 정말 화가나네요 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