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3천 중후반 차값을 알아보고 있어서요
우리나라에서 4륜까지는 별로다 라고들 하시는 분계시는데 이왕사는거 4륜사자 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근데 드라이빙세이프티팩 옵션을 보고 안전을 위해 이걸 할까 고민이네요
2륜(7인승)은 노스 유보네비 스타일3 드라이빙팩 할거고요
4륜(7인승)은 노블 유보네비 스타일2 할겁니다.
가격은 이렇게 하면 비슷하게 되는거 같더라고요
신차는 처음 뽑아봐서 기대도 되고 후회없이 잘사야겠다 생각하는데
역시나 선택의 폭이 너무 커서 어렵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추가로 2륜으로 가게되면 2.0과 2.2 중 뭐가 좋을까요? 보험료차이도 있나요?
드라이빙세이프티팩 쓰시는 분들 만족도가 어느정도인가요?
아, 주행도 2륜이 더 좋나요?
드라이빙세이프티팩은 우찌생각하시나요
드라이빙팩 땜에 고민입니당
그리고 실연비 주행성능??? 몸소 느끼는 정도로 나지 않네여... 똑같다 보심되여.. 당연히 2륜이 좀더 낫겠지만...
몸소 못느낍니다
4륜의 단점이 무겁고 연비 떨어지고 수리비 많이 나오고 등등이 있지만, 무었보다도 승차감이 아무래도 2륜보다는 매끄럽지 않습니다. 뭔가 브레이크를 반쯤 잡고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바퀴4개를 다 구동축에 연결하다고 보니 2륜보다는 좀 답답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기량은 저라면 2.2를 살 것 같습니다. 왜냐구요? 현대의 주력 수출용 엔진은 2.2입니다. 2.0 은 내수용 판매비중이 훨씬 많습니다. 현대가 내수용 차별안한다고 하지만, 2.0은 내수에서만 많이 팔리기때문에 별도의 원가절감이 들어갈 가능성이 많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조심스레 2.2 알아봐야겠습니다
확실히 4륜은 브레이크 반쯤잡는 느낌이란 표현이 뭔가 귀에 쏙 들어오네요
그냥 주행스타일이 노멀하시다면 2륜으로 충분합니다.....
렉스턴이나 랭글러정도로 오프도 타신다면 4륜추천...그외 그냥 온로드가 주가되면 2륜추천드립니다.그돈으로 그냥 드라이빙세이프티팩하시는게 좋을듯
그리고 r엔진....그냥 평범하게 타실려면 2.0도 충분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시동걸고 출발할때부터 자동으로 사용되는겁니다.
lf 1.6터보하고 제네3.8,올뉴쏘렝이2.2 4륜까지 3대 -_- 타고 있습니다.
2.0과 2.2 는 보험료 차이는 없고요.7인승이 보험이 5인승보다 저렴합니다.
세금차이 살짝 있고 연비도 별 차이가 없는것 같습니다.
회사 렌트로 2.0 2륜,2.2 2륜등이 있어서 대구에 사시면 시승시켜드리면 되는데..
제가 권하는건 2.2 2륜으로 하시고 7인승 꼭 집어넣고
말씀대로 노스+유보+스타일2 이렇게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2.0은 평상시에는 모르겠는데 사람이 3,4명 타거나 짐을 많이 싣고 달릴때 2.2와 차이가 납니다.
맥스크루즈나 카니발이 2.2만 있는 이유죠
저는 지역이 경기 광명이라 아쉽습니다
참고 잘 하겠습니당!
선택이 고민이었는데
2.2 이륜으로 가야겠네요
이제 곧 2017년형 나오니 잠시만 같이 참아용
추천드림 옵션이란건 빼면언젠가한번은
아쉬운때가있슴
사륜이 상시사륜이라 이륜과 연비차이 꽤 납니다
현기 핸들 가벼워서 사륜이 묵직하고 좀 안정적이긴한데요
노스와 드팩 옵션등을 감안하고 유지비까지 생각하면
노블 사륜보다 노스 옵추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돈차이 세금차이 얼마안나니 산김에 2.2 하시구요
솔직히 여유 있으면 4륜 좋긴 좋아요
10년전 사륜 시스템하곤 천지개벽수준으로 다릅니다
핸들링 코너링 모두 안정감이 높아요
상시사륜이라 눈비 날씨나 지역하고 상관없어요
쓰임새가 전혀 다릅니다 온로드 사륜...
우리나라에선 사륜 필요없다 이런 얘기는
흡사 그냥 굴러만 가면되니 모닝이나 에쿠스나 같다
이런 논리나 진배없다고 보고...
그리고 투싼 스포는 차동LD기능이 없어서 위 댓글중
구뎅이 빠져나오는거 힘들구요 쏘랭이는 LD기능 있는걸로...
암튼 예산내에서 효율적으로 움직이세요
옵션은 돈 낸만큼 돈값합니다
사고 한두번만 피해도 옵션값 뽑습니다
4륜 노스 파썬빠진 풀옵 몰고있어용
1.유보네비 어라운드뷰
어뷰 화질이나 평소운전스타일상 주차할때 백밀러보는 타잎이라 그냥저냥 씁니다.
저는 그거쳐다보면 어지럽더라구요.
좁은길이나 앞 옆 에 장애물있으면 좋아요.
유보네비는 지금 같은 여름철 최고입니다.
원격시동 온도설정 등등
와이프한테 최고의 칭찬을 듣고있습니다.
2.드라이빙 세이프티 팩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
정체 서행하는상황이나 고속도로 주행 등
너무 편해요.
처음에
어라운드뷰 빼고 구매했는데 스포츠 모드로 밟고 다녀도 13km 이상 나오네요
괜찮은거 같아요
고속도로 주행하면 연비가 꿀이겠어요
저는 고민끝에 차 급을 낮춰서 스포티지 노블스페셜 4륜에 드라이빙 패키지 넣었습니다.
다만 쏘렌토의 드라이빙 패키지에는 전방추돌 경보만 있고 긴급제동기능은 없습니다.
이게 참...스마트크루즈가 되는 차량에 긴급제동이 없다는건 소비자 우롱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어쨌든 요즘 운전할때마다 느끼는데 드라이빙 패키지 참 쏠쏠합니다.
차선이탈,사각지대 경보, 전방추돌 경보 및 긴급제동은 몇일 전 작동되던데 우왕굳!!이더라구요.
그리고 4륜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데
저는 이번 스포티지까지 총 3대차량 모두 4륜만 타고 있습니다.
4륜이 오프로드만을 위한 옵션이 아니라는거...타보시면 느낍니다.
연비면에서는 손해보지만 코너링과 직빨성능 정말 좋습니다.
비오는날 슬립 걱정 많이 줄어 듭니다.
급작스런 스티어링 조작에도 훨씬 안정감있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4륜이 만능은 아니라는거, 맹신은 금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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