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게 떱니다
국게는 국산차를 물고 뜯고 빨아주는곳이죠? 싼타페랑 이거만든놈들좀 물고 뜯겠습니다
이차 만든놈들아 밑에영상하고 캡처글들 보이냐?
팰리가나와서 앞으로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싼타페 SUV 니들 주력 상품 아니니? 주력상품을 어떻게 화물실는 화물차 보다못하게 만든 거냐? 진동으로 고통을 겪는 사람들이 니들 회사에 전화를 하고 있는 거 같은데 너희들은 계속 모르쇠 중인듯 왜 모른체하고 있는 거냐? 정말 모르는 거냐? 야 너희들 서비스 센터랑 가맹점 블루는 어느 정도인지를 하고 있던데 정말 모르는 거냐? 내가 여지껏 알아보고 경험해 본 바로는 싼타페 진동 측정이 평균 4.5 다 심한 사람들은 5이상을 항상 넘어간다 5가넘으면 진짜 기분드럽다 온몸에 핸드폰진동이 울린다고 생각해봐라 그럼 이해될거다 간혹 드물게 3.5 정도로 측정이 나오는 차량들이 있다 나도요즘은 3.5가 자주나온다 지멋대로라 차가
서비스 센터랑 블루 다니면서 한 60여 대를 비교해 봤는데 멀쩡한 차량은 두대 봤다 심지어 엔지니어가 고객님 차량이 더 양호한데 뭘 고쳐 줄 수 있겠냐고 반문 하는데 할 말이 없더라
한번 예약하려면 한 달 이상씩 걸리는 서비스센터를 7번이나가서 진짜 모든걸다뜯어고친분이있다 근데 진동은 안 잡혔다 내역서 공개해주랴? 마운트부터 댐퍼 싹다갈아치운사람들 수두룩하다 근데 안잡혔다 진동
그리고 다른 디젤 차량들은 냉간 시에 떨다가 운행 좀 하면 진동 측정 수치가 떨어진다 근데 싼타페는 냉간 시와 열간 시 동일하거나 열간 시에 떨림이 더 심해진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밑에 봉고쓰리 영상이 짧은데 저영상이 냉간시고 열간시에 2에서2.5 측정이나온다 참고로 9만탄차다 쏘렌토 영상이길어서 스샷이지만 냉간시4정도로시작해서 5분정도지나면 2.5이하의 측정치로 하향한다
싼타페가 웃긴게 진동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다 처음에는 진동이 오는지도 모르고 타던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어느 한 순간 진동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멈출 수가 없다 출고 받고 다음 날부터 한달후 두달후 일년후부터 만키로 2만키로 주행 후부터 나오고 별 지랄을 다한다 떨리다 안떨리다 지멋대로다 진짜 ㅈ같이 만들었다
근데 진짜웃긴건 디피에프 작동하면 부스터압이 마이너스로 떠러질때 세단뺨치는 정숙성을보인다 그때는 진동측정치가1.5까지나온다 동일한조건인데도불구하고 이건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니들 차 졸라잘만들고서 프로그램쎄팅을 잘못해서 그런거같기도하고 부스터압이 떨어질때만 마운트라던지 진동에영향을 주는 부품들이 제기능을한다고보기엔좀 이상하자나? 니들 테스터중 한명인 내가 막던진 말이지만 중요한 정보가 될수도 있잖니?쏘렌토는안떠는데 이건왜이러냐? 돈좀아낀거니? 사과하고 개선을시켜라 저게머니 **새끼들아
이게아니라면 설계결함이다 무슨짓을해도 잡을수가없다 진동을
브레이크랑 악셀패드까지 떠는차는첨이다 먼짓을한거냐진짜
칭찬도 하나해줄께. 연비하나 진짜 예술이다 서울서 강원도 자주다니는데 4인가족에 낚시 장비 싣고 다녀도 백키로 발컨좀하면 항상 연비22키로 이상이었다 미안하다 물어뜯고나서 빨아조서
뜯기전에 빨아조야 좀 쾌감이 있었을건데? 그치?
니들도 인정도하고 사과도좀 해봐라 멍멍이들아
그리고 정보얻기위해 카페보다보면 당연한 권리찾기위해 전면에 나서서 싸우고있는사람들한테 태클 거는니들 니들도 진동측정치4 에서4.5 인증하면서 무슨디젤차 몇만타다왔는데 난 싼타페가 세단같다는둥 포터랑 비교측정 지가해서 영상올리고 포터가 측정 한참낮으니까 어플측정 무의미하다 포터타면 몸이아픈데 싼타페타면 아무것도 못느낀다 이럼서 마짱구치고 히히덕덕
난 니들좀 신기하다 무슨생각인지
정확히 알려주께 물론 몸으로 느끼는게 개인차가 크다는건알지만 화물나르는용도로 나온 9만탄 봉고쓰리보다 못한 출시한지1년좀지나 아직 새차 컨디션을 유지하고있는 패밀리카
승차감에 막족중이라는게 팩트다
이바보들아!
일반디젤이 덜덜덜덜 둥둥둥둥 이런 느낌이면 싼타페는 핸드폰진동같은 빠른파장이다 시동걸고 엔진커버손대바라 그게 실내로 유입되고있다
그리고 뽑기운? 웃기고있어라진짜 지들도 똑같은차타면서 못느낀다고 느끼는사람만 뽑기운이냐?
글구 니들은 차산게아니고 도박한거냐? 뽑기운 운운하게?
정치하시는분들 언제까지 소비자 권리를 무참히 짓밟는 자동차 시장 방관할겁니까? 자동차시장이 유독심한거 모르십니까?
보배형님들 현기차산거 질타받겠습니다!
많은 질타와 추천 부탁드립니다(__)
까놓고얘기해서 촌에 본가차 회사차 다합쳐서 디젤 10대는타보는데, 그중 1톤트럭이 두대고 18년된무쏘 17년된 싼타페 카니발 스포티지알 세레스 등등
티엠이 진동 가장심함 진짜 쪽팔려서 옆에 사람을 못태우겠음
블루핸즈가고 사업소가고해도 이것저것 다교체해보는데 아무런 개선도 안되고..
그래도 진동은 현대가 잘하는부분이라 믿고삿는게 진짜 너무힘드네요.
이걸 열심히 쓸때못쓰면서 한두푼모아서 오직가족을위해 일시불로삿는데 가족도힘들어하고 너무 자괴감 듭니다ㅜ
언제까지 국민들가지고 장난질이냐~
이정도 만들면 되겠지 그런 썩어빠진생각 버리고 차만들어라 좃x만이들아 제발 연구하고 또해서 대충만들지말고 현대차 국민들이 믿게끔 만들렴
낼모레 사업소간다 디질준비해라~~이게 몇ㅇ번째냐
개xx야
그렇게
탄다
베라크루즈 4륜 15년식
지진계측정 0.7 0.8 나오네요
TM 2.0 6대
TM 2.2 4대
펠리 2.2 2대
12대중 TM 2.0 2대만 진동 평타치 이고, 전부다 진동 장난 아닙니다.
올뉴카니발, 더뉴카니발 사건처럼 미미가 없어서 그런게 아닌 엔진 자체가 미친듯이 떨어요
제 차중에 초창기 런칭 모델 4대는 씹스럽게 더 심각 하고요
그다음 뽑은 2대가 양품
(양품차 받고서 그전차는 신차라 문제 였구나 생각을 하고 넘어갔음)
최근에 뽑은것도 진동 지랄 맞습니다.
펠리세이드도 마찬가지 입니다.
같이 뽑은 더마스터 쏘렌토 SCR 진동 없습니다.
PS: 아래 댓글중 SCR 이야기가 나왔는데
SCR 차량중
G70,그랜드스타렉스,모하비,G80 진동 없습니다.
후기형 스팅어 디젤은 직접 못봤으니 논외..
같은 시스템에 SCR만 추가한 그스 모하비만 보더라도 말이 안되는 상황임.
인젝터 또한 품번이 뒷 끝자리만 틀리고 똑같습니다.
그렇다면 인젝터 변경 안하고도 TM엔진 얹힌 더마스터 쏘렌토는 왜 진동이 없을까요??
TM의 설계 미스라는 거죠..
초창기에 동호회에 진동 이슈 올렸다가 개소리 하지말고 예민 하다고 저를 까던 사람들도 키로수 늘어가니 찡찡 거리며 지금은 진동 글 올립니다.
애초에 근본 적으로 문제 되는 차량임
인젝터 변경없이 SCR을 추가한게 문제라면, 같은 맥락인 더마스터 쏘렌토 SCR도 진동이 있어야 되는데 그렇지 않음 = TM 설계 미스가 맞음
예상
중국형 TM처럼 전자식 기어봉으로 바뀌고, 뒷모습 DN8처럼 바뀌고 년식변경 내놓으면서
스리슬젖
시트에 진동 댐퍼 추가
미미 대용량 변경
인젝터 라인 위치 변경
카니발 사태처럼 풀첸지 까지 버틸 회사임
우린 선택권이 없는 개돼지로 인식 되는거임..
영업용 운수 차량은 현대 기아 아니면 차를 뽑을게 없음...
ㅅㅂ 저도 개돼지 인정 합니다.
의심되심 직접 보여드릴 수 있고요.
가솔린은 다행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처음보다 소음만 좀 커지고 진동은 아직 거의 없네요;;
디젤은 제가 많이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올뉴쏘렌토 디젤 타보고 다시는 디젤 안타리라 마음먹었습니다
가솔린이 답인것 같네요 ㅜㅜ
이유는 배기가스 재순환을. 하지 않기 때문에
완전 연소가 이뤄지거든요
scr요소수가 질소산화물을제거해주기 때문입니다.
이제까지는 연소실온도를 낮추기 위해서
배기가스를 흡기로. 넣는작업을 했다면
지금부터는 질소산화물이 많이.나오더라도,완전연소를,일으킵니다. 뒤에. 요소수뿌리는장치가 잇거든요
진동 잡을려면 3세대 인젝터가. 들어가야합니다.
연료를 3~7번 놔눠서 뿌리는데요
획기적으로. 진동이. 줄어든것을. 확인가능하십니다.
폭스바겐 골프 7세대 디젤 진동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래서. 신차는. 베타테스트라고 불리울만하네요
페리되도저 진동. 안잡을거. 같습니다.
더. 고가의. 인젝터를 써야하는데
현대가. 과연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정차중 차량 진동이 엔진 진동말고 올라올께 있나요??;;
진동 부분에 대한 언급을 아주 많이 했었는데요...
설계상의 결함 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tm차량들이 전반적으로 다 그렇다면 단체행동 하셔야 하는거 아닐까요?
디젤임
꼭 혼자 벽에처박길
이제 4천 넘어서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어느 리뷰어가 이건 프레임 자체의 문제라 개선의 여지가 없다고 한것도 본것 같아요..
그리고 TM 2.2는 0-200이 30초후반에 찍힐정도로 상당히 빨랐습니다. (한상기기자님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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