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디자인이 잘 나왔다 한들
애초에 그랜저급을 구매하려고 했던 사람들은 K5 디자인이 잘 나와도 신경 안씁니다.
디자인을 아무리 잘해도 급차이를 커버칠수는 없어요.
1세대 정도로는 급차이 못넘습니다.
현행 페리전 IG와 DL3의 비교라고 해도 현실은 IG를 택하는 사람이 많을걸요.
아무리 디자인이 잘 나왔다 한들
애초에 그랜저급을 구매하려고 했던 사람들은 K5 디자인이 잘 나와도 신경 안씁니다.
디자인을 아무리 잘해도 급차이를 커버칠수는 없어요.
1세대 정도로는 급차이 못넘습니다.
현행 페리전 IG와 DL3의 비교라고 해도 현실은 IG를 택하는 사람이 많을걸요.
케파는 10대 후반부터 2~30대가 좋아할 디자인이라
아무리 그랜저 디자인이 못났다고 해도 그랜저 살 사람이 케파는 안사쥬
안전성은 신형 차대인 k5 나 신형 쏘나타가 더 높아요
지금 팔리는 그랜져나 페리k7 전부 구형차대입니다
H프레임 사용하고 1열 충돌 보강 이전 차대입니다
우물정자 사용하고 스몰오버랩 대응하기위해 다시 설계된 차대를 사용하는 쏘나타나 K5 같은경우
현행 그랜져나 K7 보다 더 튼튼합니다
980mpa 초고장력강판 비율도 증가됬고
1열 플로어 패널조차 1.5 기가급을 사용합니다
현행 그랜져나 K7 은 플로어 패널은 기가급이 아니죠 ...
다음세대 준대형은 지금 쏘나타나 k5 에 사용하는 차대를 좀더 보강해서 나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안전성만 놓고 보자면
전혀 그랜져 k7 구매할 이유가 없죠
지금 나오는 쏘나타 k5 차대가
14년 출시된 DH 제네시스 차대랑 동급 혹은 그이상인데요 ....
급차이야 무시못하지만 디자인이 훨 좋아서요.
거기다 3세대 플랫폼이고 크기공간도 넉넉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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