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디자인... 물론 상당히 멋지게 잘 나왔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랜저 구매하려던 사람이 K5로 갈 리는 없습니다.
디자인이 아무리 멋지다고 해도 윗급을 사려던 사람이 아랫급으로 내려가려 할까요?
쏘나타를 사려던 구매층을 일부 끌어올수는 있겠죠.
그러나 그랜저를 사려던 구매층은 못끌어옵니다.
K5 디자인... 물론 상당히 멋지게 잘 나왔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랜저 구매하려던 사람이 K5로 갈 리는 없습니다.
디자인이 아무리 멋지다고 해도 윗급을 사려던 사람이 아랫급으로 내려가려 할까요?
쏘나타를 사려던 구매층을 일부 끌어올수는 있겠죠.
그러나 그랜저를 사려던 구매층은 못끌어옵니다.
다 본인생각처럼 움직이진 않습니다
다만 그 수는 극히 미미하겠죠.
급 차이는 제네시스에 해당되는 말일 듯요.
준대형 = 중형이고 결국 급 차이는 같다는 말임
그건 아니죠. 쏘나타급과 그랜저급의 차이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존재합니다.
지금 IG 플랫폼 제일 처음 적용한 LF쏘나타가 5년전에 나왔는데요?
뭘 1차원적인 생각으로만 주장하시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