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는 그랜저의 네임밸류를 최대한 오래 지속시키려고 합니다.
상품성도 상품성이지만 그랜저 하면 그래도 나름 고급차고
최소한 어디가서 무시당할 레벨은 아니라는 이미지가 판매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는걸 너무나 잘 알기 때문이죠.
마침 이제 현대 브랜드에서는 윗급 모델도 없어졌습니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대로 놔두고
현대 브랜드에서는 어쨌든 기함자리를 차지했으니
현대는 이제 그랜저에게 계속 성공, 고급차, 플래그십 같은 이미지를 부여할겁니다.
그런식으로 그랜저의 네임밸류를 계속 유지시키려고 하겠죠.
제네시스 고객으로 흡수할수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