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2&c1=02&c2=02&c3=00&nkey=201911191917551
이제 그랜저 북미진출설은 더이상 안나오겠군요.
애초에 지금 북미에서 세단이 점점 비중이 줄어들고
그 중 가장 크게 하락세가 강한게 그랜저급 준대형 세단 시장인데
현 상황에서 그랜저를 북미에 다시 밀어넣을 리가 없죠.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2&c1=02&c2=02&c3=00&nkey=201911191917551
이제 그랜저 북미진출설은 더이상 안나오겠군요.
애초에 지금 북미에서 세단이 점점 비중이 줄어들고
그 중 가장 크게 하락세가 강한게 그랜저급 준대형 세단 시장인데
현 상황에서 그랜저를 북미에 다시 밀어넣을 리가 없죠.
한달에 50대팜
그냥 그 급 자체가 지금 하락세입니다.
그리고 저도 신형 아발론 한번 봤는데
그 가격에 앞좌석 통풍, 뒷좌석 열선도 없고 전동트렁크도 없고
시트마저 인조가죽시트라더라고요.
아발론이 그랜저 상대로 사양에서 앞서는게 얼마나 되나요?
베렌한번 시승해줫더니 딜러새끼 자꾸 문자질이다 귀찮다~~
훙기똥 불차는 저얼대 안팔아준다 ㅋㅋㅋㅋㅋㅋ
한달에 50대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