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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기 디자이너들은 떠오르는 디자인이 주체할수 없을정도로 넘쳐나나보져.
엔진/변속기가 바뀌는 F/L도 있고, 차체/플랫폼이 바뀌는 F/L도 있고,
진자 뿌라스틱 사출물이랑 램프만 바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히 알려드리자면, 모델 수명이 절반 지난 시점에 상품성을 높이기 위해 변경하는게 F/L이고,
모델 수명 (4~6년)이 지나서 비스무리하더라도 완전 새롭게 모델을 만드는 것이 신차라 보면 됩니다.
재고 판매 촉진용?
ㅈ같이 만들테니 재고 빨리 사라
적어도 국내시장에선 잘먹힘
그랜저의 경우 디자인 변경점이 많지만 플랫폼은 그대로입니다.
앞문짝도 그대로 쓰죠.
쏘나타에 들어간 폰 문고리에 가져다대면 열리는 기능이 안들어간 이유도
해당 기능을 넣으려면 문 손잡이에 추가 부품이 들어가서 길어져야 하는데
앞문짝은 그대로인 페이스리프트라 넣을수 없었다고 하네요.
섀시도 이제 거의 완성형이라 더 좋아질 것도 없고요
변화폭이 적었던 yf더브릴리언트
더뉴 아반떼md
이때 세대 차들은 변화폭이 적었음 그냥 연식변경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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