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2/19/2019121902364.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그래도 어떻게든 살아보겠다고 서로 협력하고 노력하는 모습만큼은 확실히 높이 사야겠네요.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2/19/2019121902364.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그래도 어떻게든 살아보겠다고 서로 협력하고 노력하는 모습만큼은 확실히 높이 사야겠네요.
대주주가 투자좀 팍팍 해줘서 신차 한두개만 더 출시해도 나을낀데
안타깝네요
코란도 타보니 승차감, 공간감도 좋고 반자율주행도 괜찮던디
평택도 경기가 좋아져야할텐데
대주주가 투자좀 팍팍 해줘서 신차 한두개만 더 출시해도 나을낀데
안타깝네요
코란도 타보니 승차감, 공간감도 좋고 반자율주행도 괜찮던디
마힌드라가 쌍용의 경영권이나 개발권은 한국에서 갖는걸 동의했지만,
마힌드라에서 한국으로 자금을 지원 한 적은 없어요.
코란도스포츠 렉w 코시 로 벌은 돈으로 g4, 렉스턴스포츠, 티볼리
개발해서 내놓은거고, 쌍용픽업이 suv 프레임을 바탕으로 개발한 것도
그게 가장 개발비가 적게 먹히기 때문입니다.또 이거 판 돈으로
뉴코 개발해서 내놓은 거구요. 마힌드라가 이 신차 4종에 대해
개발비 지원 같은건 없었습니다. 이런 열악한 상황에서 이정도라도
버텨오는게 대견할 따름이에요.
다행히 중국처럼 쌍용 기술먹튀는 안하고 있지만,
쌍용에서 차를 개발하면, 지들 나라의 생산라인으로
가져가기는 하죠.
평택도 경기가 좋아져야할텐데
솔직히 쌍용팬이고 나름 응원한다고 샀던 사람이지만
지금 차가격에서 10프로 더 낮추는게 맞아요.
솔직히 쌍용차 기술력 현기보다 10년은 뒤쳐져있잖아요.
앞서가는 메이저 회사들은
이미 내연기관은 거의 종치고
하이브리드-수소-전기로 넘어갔는데
이게 엄청난 투자가 있어야 하는데
쌍용은 여기서 많이 뒤쳐져서 --대주주와 노사 잘 해나가기 바랍니다
결과물이 나와보면 알겠죠.
다른 차 노조들도 본받아야 할텐데요... 안타깝습니다.
하기사 니들이 이런것 보고 뭔가 느낄일이 없겠지...ㅉㅉ
여튼 회사와 노조가 협력하는것은 참 아름답네요
코란도c도 아쉽더니
코란도의 명성을 살릴만한 멋진차 나왔으면 합니다
근 1년 타면서 후회안되네요. 응원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