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IMPPIPE 19.12.25 21:41 답글 신고
    귀엽네요..
  • 레벨 중장 letra 19.12.25 21:53 답글 신고
    합성같져??ㅎ
  • 레벨 준장 718746 19.12.25 21:43 답글 신고
    법규때문에 어쩔수 없었나보네요.
    트렁크 리드가 신기해요 ㅋㅋㅋ
  • 레벨 중장 letra 19.12.25 21:53 답글 신고
    인도 경차 길이 규격?
  • 레벨 상사 1 반건조오징어 19.12.25 21:49 답글 신고
    인도향 엑센트가 아니라 경차 늘린겁니다
    i10 그랜드
  • 레벨 중장 letra 19.12.25 21:53 답글 신고
    인도 현다이 홈피에 엑센트라고 되있던데요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19.12.25 21:54 신고
    @letra 정확히는 Xcent죠...우리나라와 북미에 파는 모델은 accent이고요.
  • 레벨 중장 letra 19.12.25 21:55 답글 신고
    옙 Xcent
    한글발음은 같으니... ㅎ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19.12.25 21:53 답글 신고
    인도에 동급 세그먼트 세단들 보면 거의 다 비율이 저래요.

    인도만의 자동차제작규정과 세금체계, 원가절감을 동시에 해결하려고
    경형 해치백을 기본 베이스로 하기 때문에 저렇게 출시되는 것입니다.
  • 레벨 중장 letra 19.12.25 21:55 답글 신고
    인도도 세단비율 좋아하나요??
    저 길이면 차라리 해치백 형상이 공간은 여유로율꺼 같은데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19.12.25 21:57 신고
    @letra 인도 특성 상 경차로도 의전을 하기 때문에 경차 베이스의 세단도 필요하죠.

    동급 대다수 세단모델의 비율이 비슷하게 나오다보니 비율은 그닥 신경 쓰지 않는 것 같고요.
  • 레벨 소장 Chaconne 19.12.25 22:00 답글 신고
    아마 저 동네에 구형 스파크 가지고 세단 만든 것도 있을걸요...?
  • 레벨 대위 3 찍분사 19.12.25 22:04 답글 신고
    인도 세금 4미터이하 때문 아닌가요
  • 레벨 하사 3 H4M5T3R 19.12.25 22:37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아베오 세단이 진짜 어색한 비율에 우스꽝스럽게 큰 뒷유리때문에 제일 안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인도에 스파크 i10과 일본회사들 4m 안되는 세단들 보니 이게 진짜구나 싶더라구요
  • 레벨 하사 3 러꿍 19.12.25 22:51 답글 신고
    세단으로 개발된게 아니라 기존에 트렁크만 달다보니... 모닝에 트렁크단거죠
  • 레벨 준장 윤아바라기 19.12.25 23:35 답글 신고
    인도는 어쩔수 없..
  • 레벨 중장 다바다가 19.12.26 08:53 답글 신고
    맙소사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