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11위는 맞겠지만
세계 상위권은 아니지요.
박근혜사태로 갈라진 민생은 뒷전인 후진적 여야정치,
경험부족으로인한 여전히 산업현장곳곳에서 각종 인사사고 빈번히 발생,
여전한 빈부격차를 만드는 부자,기업들에게 유리한 각종 법들,
노인빈곤,
여전히 높은 자살률,
높은 청년실업률,
90년대나 다름없는
암기식 입시위주 교육정책,
유럽뒤따라가는 수준의 환경정책,
민식이법,윤창호법 같은거 봐도 아직 우리나라 교통문화는 중진국수준이죠.
세계11위는 맞겠지만
세계 상위권은 아니지요.
박근혜사태로 갈라진 민생은 뒷전인 후진적 여야정치,
경험부족으로인한 여전히 산업현장곳곳에서 각종 인사사고 빈번히 발생,
여전한 빈부격차를 만드는 부자,기업들에게 유리한 각종 법들,
노인빈곤,
여전히 높은 자살률,
높은 청년실업률,
90년대나 다름없는
암기식 입시위주 교육정책,
유럽뒤따라가는 수준의 환경정책,
민식이법,윤창호법 같은거 봐도 아직 우리나라 교통문화는 중진국수준이죠.
선진국..미개한 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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