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피터팬] 01/06 14:20 답글 신고
    운전자의 후방시야가 뒷유리의 하단은 시트 때문에 상당부분 가려지고 상단부분을 통하게 되는데 와이퍼가 저렇게 윗쪽에 있는것이 유리 상당부의 시야확보에도 도움이 되고 후방에 스포일러가 있는 경우 깔끔해지는점도 있는데 가장 큰 단점은 손님들 차량에서 보면 저렇게 위에 있는 차량들이 뒷유리의 와이퍼 작동에 의한 긁힘이 훨씬 많은편이며 그 이유가 와이퍼와 유리 사이가 마른 상태로 작동하는 빈도가 높아질수밖에 없기 때문.
    답글 0
  • 레벨 원사 2 인공생명체 01/06 14:36 답글 신고
    그냥 방식의 차이같은데.. 저게뭐 대단한거라구
    답글 0
  • 레벨 대령 1 1400mah 01/06 14:04 답글 신고
    저거 레인지로버랑 넥쏘에서만 봄 ㅋㅋ
  • 레벨 소장 보우지 01/06 14:05 답글 신고
  • 레벨 대령 3 남사장늙차B 01/06 14:08 답글 신고
    오우 이런건 굿굿
  • 레벨 중사 1 해결사B 01/06 14:10 답글 신고
    디스커버리에 저렇게 되어있어
    신기해서 한참 봤던 기억이....
    뒷유리라인이 깔끔하더라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해결사B 01/06 14:44 신고
    @Ssoner 디스커버리5는 저렇습니다~
  • 레벨 중장 0뽀개드림0 01/06 14:13 답글 신고
    타호, 케딜락도 히든타입이죠
  • 레벨 대령 3 풀옵션임 01/06 14:16 답글 신고
    어려운 기술인가요?
  • 레벨 중장 [피터팬] 01/06 14:20 답글 신고
    운전자의 후방시야가 뒷유리의 하단은 시트 때문에 상당부분 가려지고 상단부분을 통하게 되는데 와이퍼가 저렇게 윗쪽에 있는것이 유리 상당부의 시야확보에도 도움이 되고 후방에 스포일러가 있는 경우 깔끔해지는점도 있는데 가장 큰 단점은 손님들 차량에서 보면 저렇게 위에 있는 차량들이 뒷유리의 와이퍼 작동에 의한 긁힘이 훨씬 많은편이며 그 이유가 와이퍼와 유리 사이가 마른 상태로 작동하는 빈도가 높아질수밖에 없기 때문.
  • 레벨 원사 2 인공생명체 01/06 14:36 답글 신고
    그냥 방식의 차이같은데.. 저게뭐 대단한거라구
  • 레벨 원사 1 Ballscrew 01/06 14:45 답글 신고
    2시리즈 엑티브투어러도 저렇더군요 깔끔합니다
  • 레벨 중위 2 변두리해설가 01/06 15:51 답글 신고
    근데 저게 좋은거임??와이퍼는 안전상 빗물만 제거잘해주면 되는거 아닌가??
  • 레벨 대위 3 CGL 01/06 15:58 답글 신고
    투싼 후속(NX4)도 저런 형식(히든와이퍼)로 나온다더군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