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톤 전기차가 만약 지난번 공개한대로 나온다면 그이상도 가능할수도. 일단 가성비가 극강이라. 테슬라3 스탠다드 모델 가격이던데 구성자체가 끝판왕급이니. 일단 나오고 나면 어느정도 만듦새로 나왔는지 알수있을듯.
스펙을 대충 봤는데 주행거리 450km에 크기는 팰리세이드 크기에 길이만 좀 짧은 수준. 실내는 48인치 와이드 멀티 모니터에 300마력 출력. 자율주행 3탑재 이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후 자율주행 4까지 탑재. 스펙만 보면 어마어마함.
차대설계및 구성은 bmw i 전 개발진들이 참여해서 만들고 테슬라-닛산 개발진들이 참여했다고하는거 보면 잘 만들었을테고 자금은 중국 텐센트가 돈 쏟아넣고 한국용은 인포테인먼트 및 os를 sk그룹에서 한다고 하니까. 나름대로 조금 기대해볼만한 차가 나올수도 있음. 일단 3천만원대에서 싼타페 쏘렌토보다 큰 400KM이상 전기차를 살수 있다는거니까 은근히 잘팔릴수도 있죠. 어차피 메이드인 코리아라.
그래야 시에서 혜택도 받고하니
조선족처럼 의료보험먹튀랑 같은 맥락
스펙을 대충 봤는데 주행거리 450km에 크기는 팰리세이드 크기에 길이만 좀 짧은 수준. 실내는 48인치 와이드 멀티 모니터에 300마력 출력. 자율주행 3탑재 이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후 자율주행 4까지 탑재. 스펙만 보면 어마어마함.
차대설계및 구성은 bmw i 전 개발진들이 참여해서 만들고 테슬라-닛산 개발진들이 참여했다고하는거 보면 잘 만들었을테고 자금은 중국 텐센트가 돈 쏟아넣고 한국용은 인포테인먼트 및 os를 sk그룹에서 한다고 하니까. 나름대로 조금 기대해볼만한 차가 나올수도 있음. 일단 3천만원대에서 싼타페 쏘렌토보다 큰 400KM이상 전기차를 살수 있다는거니까 은근히 잘팔릴수도 있죠. 어차피 메이드인 코리아라.
가격도 니로ev급 이라고 하고 상품성은 좋아 보이더라고요
대한민국 전체 전기차 판매량 자체가 연 5만대가 안되는데 말이죠.
근데 댓글에 우리나라가 중국보다 전기차기술이 엄청 앞선것처럼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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