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0.01.10 23:22 답글 신고
    원래 원칙이 동일증상의 as는 동일한 센터에서
    작업자가 확인해야 처리 되는게 맞습니다.
    이건 현기건 르삼이건 다 동일합니다.
    그리고 환불은 중대하자 동일증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해야 하는건데 이것 또한 쉽지는 않다는…
    또 부평센터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라
    큰 as의 경우 대응이나 처리가 위탁운영 센터보다
    처리가 빠르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직영센터에서
    as 받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차량수리 직접가져가는 서비스는 현기도
    제네시스밖에 없는걸로 알고 있고 일반서비스는
    다 본인이 직접 해야하는게 현실입니다.
    답글 5
  • 레벨 대장 간바루비 20.01.10 23:00 답글 신고
    헐...이네요 거리가 가까우면 영상취재해보고 싶군요
    답글 2
  • 레벨 대장 간바루비 20.01.10 23:00 답글 신고
    헐...이네요 거리가 가까우면 영상취재해보고 싶군요
  • 레벨 훈련병 하온대디 20.01.10 23:11 답글 신고
    이게 이슈가 될 수 있다면 어떻게든 시간 내보고 싶습니다
  • 레벨 대장 간바루비 20.01.10 23:23 신고
    @하온대디 방금전에 쪽지 보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중령 3 634345 20.01.10 23:01 답글 신고
    이슈도 안될듯 ㅇㅇ 세부랄들이 안보내줌 ㅇㅇ
  • 레벨 훈련병 하온대디 20.01.10 23:08 답글 신고
    하나부터 열까지 소비자를 기만하는 서비스인데 어떻게 안 될까요.. 속상하네요...
  • 레벨 중령 3 634345 20.01.10 23:12 신고
    그런거는 의미읍고 교체해준다니까 교체받으시고 탁송이랑 렌트 받으심 될듯 ㅇㅇ
    엔진오일 교환권도 받으시고 ㅇㅇ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20.01.10 23:04 답글 신고
    르쌍쉐는 그래서 절대 손 안댑니다.
  • 레벨 훈련병 하온대디 20.01.10 23:11 답글 신고
    이 댓글을 제가 차 사기 전에 봤어야 했는데..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20.01.10 23:15 신고
    @하온대디 아무리 뭣같다 해도 국산차는 무조건 현대>기아>르노 이런 순입니다. 다른 건 쳐다보지도 말아야..
    르노도 어지간하면 피해야지.
    흉기차는 그래도 수정이라도 되지.. 르쌍쉐는... 배째라 원래 그렇다..
  • 레벨 소령 3 과학7호기 20.01.11 10:35 답글 신고
    흉기차는 유튜브 보면서 차만듭니다...ㅡㅡ
    쌍용이 갑.
  • 레벨 준장 다까보까 20.01.11 11:40 신고
    @과학7호기 쌍용은 안본다는 보장은 ㅋㅋ
  • 레벨 원사 3 은유아빵 20.01.11 11:23 답글 신고
    이러니 현기가 국민들 호구로 보지...ㅉㅉㅉ
  • 레벨 대령 2 번식탈락찰팅 20.01.10 23:08 답글 신고
    마후라로 엔진오일이 새나간다?ㄷㄷ

    이건뭐.. 엔진오일이 실린더벽을타고 폭발행정때 배기밸브타고 나간다는소리인데

    새엔진 교체해야죠
  • 레벨 훈련병 하온대디 20.01.10 23:10 답글 신고
    엔진은 새걸로 교체를 해주겠대요.
    다만, 월곶에서 청천동까지 또 '피해자가 직접' 오라네요, 형님..
    거기서 차를 경비실에 맡기고 저는 지하철 타고 귀가하래요..

    도대체 시흥정비소는 왜 가지 말라는 걸까요..?
  • 레벨 대령 2 번식탈락찰팅 20.01.10 23:12 신고
    @하온대디

    직영정비소 마다 이상한곳이 있다는데 그런곳 아닐까요?

    저는 현대밖에 안타서 모르겟는데

    현대 직영정비소는 거진 친절하고 주재원 연결되서 금방금방처리 되던데요..
  • 레벨 중사 2 아베홍세단 20.01.10 23:16 답글 신고
    청천동이면 부평지엠 공장에 붙어있는거 가셨었나본데; 거긴 공장안에서 일하는 노조 사람들이랑 같은 사람들이라.. 제대로 서비스 같은 서비스 받으시려면 거기보다 남동정비나 동인천(서인천)정비 가시는게 훨 나아요.. 월곶이시면 남동정비사업소쪽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듯한데..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0.01.10 23:22 답글 신고
    원래 원칙이 동일증상의 as는 동일한 센터에서
    작업자가 확인해야 처리 되는게 맞습니다.
    이건 현기건 르삼이건 다 동일합니다.
    그리고 환불은 중대하자 동일증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해야 하는건데 이것 또한 쉽지는 않다는…
    또 부평센터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라
    큰 as의 경우 대응이나 처리가 위탁운영 센터보다
    처리가 빠르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직영센터에서
    as 받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차량수리 직접가져가는 서비스는 현기도
    제네시스밖에 없는걸로 알고 있고 일반서비스는
    다 본인이 직접 해야하는게 현실입니다.
  • 레벨 훈련병 하온대디 20.01.10 23:48 답글 신고
    객관적인 현실을 인지시켜주신 점은 감사하오나,

    1,500원 짜리 라면조차
    공급한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제공사에서 피해에 대한 노력하여 책임을 집니다.
    그걸 소비자가 들고 공장까지 가서 바꾸거나 환불하지 않습니다.

    하물며, 천 만원이 넘는 고가의 기계가 하자를 단 채로 생산되어 소비자에게 왔는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도 소비자의 몫이라니, 너무 억울하지 않습니까?

    현실이 이렇고, 저렇고를 차치하고.
    제값을 냈으면 제값어치를 해야 하는 것이 응당한 것이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이에 대해 노력해야 하는 것은 값을 받은 쪽이 아니겠습니까?

    형님께 따지는 것이 아니라,
    형님 댓글을 보고 '아, 이것이 현실이고 당연히 우리가 애써야 하는 구나'
    하는 생각은 없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글을 적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이등병 가람fs 20.01.11 20:17 답글 신고
    k7탑니다 인천사업소에서 가져가고 가져다 줬습니다.렌트까지 해줬습니다
  • 레벨 원사 1 파사삭쿠크다스 20.01.13 01:51 답글 신고
    한두번도 아니고 네차례나 동일한사유로 정비소 방문기록이 있을텐데요? 먼 차하나를 15000키로 타야 압니까ㅡㅡ
  • 레벨 원사 2 착한중년 20.01.10 23:22 답글 신고
    하 진짜 화 많이 나겠습니다 레몬법인가 뭔가 적용해서 신차교환안되나요
  • 레벨 원사 3 장구라 20.01.11 03:51 답글 신고
    다른회사 적용하고 심지어 수입차도 앞서서 적용하는데
    끝까지 버티던 회사가 쉐보레입니다.
    지금은 적용됐나 모르겄네요
    그리고 청천동은 엔진오일 교체하고 차는 리프트에 있는데
    작업끝났으니 차 출고하라고 하는 대단한 직영센터입니다.
  • 레벨 중사 3 라라로로 20.01.10 23:27 답글 신고
    와 쉐보레에 좋은감정 갖고있었는데 앞으로 절대 손도 안대야겠네요. 뭐 30만키로쯤 탄 중고차 사서 저지랄이면 납득하고 고쳐탈만 하지만 새차사서 저러니 정말 억울하시겠네요. 이런글들 볼때마다 새차사는게 매우 망설여집니다.
  • 레벨 소장 진산이의혁명 20.01.10 23:31 답글 신고
    청천동 오실 바에 서인천 사업소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앵간하면 공장 바로 옆이라 괜찮을 수도 있는데 오히려 더 거지같습니다 ㅎ
  • 레벨 중사 3 왓뎌포크 20.01.11 00:38 답글 신고
    여윽시 역겹죠? 흉기충들? 흉기 신차가져와서 바로 결함나온거 다 가져오면 입쳐닫겟지 에휴
  • 레벨 중위 2 LittleStar 20.01.11 03:00 답글 신고
    저도 경기권에 사는데 부평직영에서 멱살잡이까지 했었고
    평택서비스에선 고성이 오가고 진짜 차
    부셔버릴뻔 했었는데.
    서인천에가서 수리받고 멀쩡해졌습니다.
    여태껏 뭐하러 열받아가며 연차내며 다른데 갔었나
    싶더라구요..
    물론 서인천도 안내데스크나 공장장?은 되게
    틱틱거리고 사무적인데 기사분들은 잘하시던..
  • 레벨 상사 1 새벽의달 20.01.11 08:51 답글 신고
    서비스센타 가야되는건 현기도같아요 ㅠㅠ
    대응방법이 좀 아쉽긴하네요 힘네세용
  • 레벨 원사 3 나는짜왕 20.01.11 08:56 답글 신고
    쉐보레는 유독 불만글이 폭주하네요 현기는 기술력 내구성은 후달려도 섭스센터는 전문간데
  • 레벨 중사 1 뭐그리대단한일이라고 20.01.11 09:38 답글 신고
    알페온 타다 서비스에 지쳐서 수입차로 넘어왔습니다. 진짜 서비스센터 개판이에요. 수리비도 비싸구요.
  • 레벨 이등병 더럭티지 20.01.11 10:31 답글 신고
    차가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as 몇번 받아보니 답이 없더라구요 계속 정신건강에 안좋아서 바로 갈아탔습니다
  • 레벨 준장 꿀짜 20.01.11 10:31 답글 신고
    쉘레루야~!
    믿음이 부족하십니다.
    믿음으로 타십시오.
    그러다 보증기간내에 멈춰서면 엔진 통으로 갈아줄겁니다.
  • 레벨 일병 딸기삼촌 20.01.11 10:37 답글 신고
    저도 쉐보레차사서 근5년간 서비스문제로 시달렸네요. 차야 물건이니 고장나면 고치면 되지만 쉐보레 서비스마인드는 정말 노답입니다. 서울직영센터 몇번 뒤집고 공장장이 사과하고 개선하겠다 했지만
    전혀 안바뀌구요. 기본적으로 직영서비스 직원들은 고객한테 대접받을 생각으로 일하더군요. 그래놓고 서비스센터 정문에 직영서비스센터 생존권을 보장하라는 현수막 쳐 내걸어놓질않나. 솔직히 쉐보레 망해서 철수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상사 3 밀크코코아 20.01.11 10:48 답글 신고
    정식사업소중에 야간근무하고 휴일에도 근무하는데가 있긴한가요? 차 뽑기 잘못되는건 안타깝습니다. 근데 뽑기라는게 독일차도 잘못뽑히면 수리하고 타야되자나요. 신차사시면 보증기간 충분해서 수리비가 공짜인것도 있지만 기록에 남기기 위해서 정식사업소 꼭 가셔야해요. 사람병원도 마찬가지에요. 딴 병원에서 진단서땐걸로 바로 치료안해줘요 다시 검사하지요. 애초에 뽑기가 잘못된차고 정식사업소에 쭉 맡겼다면 비용 시간이 덜들어갔을것 같네요. 그 정비사들은 메뉴얼대로 정비해주는것일 뿐이고 그분들한테 머라해봐야 소용없을텐데요..
  • 레벨 훈련병 하온대디 20.01.11 11:13 답글 신고
    그분들께 잘잘못 따진 것이 아니었는데 생각해보면 그런 것과 같네요. 그래서 그분들이 아니라 회사와 상호작용하여 어떤 결과를 만들 수는 없는지 여쭙는 글이었습니다.. 저는 제 사정에 의해 차량을 맡길 상황이 여의치 않은데, 도대체 저와 같은 사람들은 어떤 방법으로 사후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걸까요?

    질병과 병원으로 예를 드셨는데, 다르다고 봅니다. 제가 제 몸을 돈 주고 산 건 아니잖아요. 이 경우는 병을 예로 들자면 의료기기 샀는데 애초에 고장난 기기를 산 경우를 따져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제가 왜 수리기사 분들께 뭐라고 하겠습니까.. 그저 제 상황을 설명하고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좀 받고자 했던 것이 계속 도돌이표만 찍었습니다. 결국 해결 없이 제가 손해를 감수해야 하더라고요. 저는 그게 정말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연시 여길 게 아니라 방법을 찾아 바꾸고 싶고, 제가 그 선례가 되면 좋겠고 그래요.

    뽑기운이라는 말 자체가 참 웃기지 않나요? 왜 같은 값을 주고 누구는 정상을 얻고, 누구는 비정상을 얻어야 하죠.. 요즘은 그런 것 방지하자고 침대 같은 가구들도 리콜을 하던데.. 더 비싼 차량은 외려 문제가 생겼을 때 고스란히 고객의 몫이네요.

    '애초에 뽑기가 잘못된차고 정식사업소에 쭉 맡겼다면 비용 시간이 덜들어갔을것 같네요.'
    위 말씀도 그래요. 애초에 처음 방문 때 좀 더 세심하게 봐주고 고민해줬다면 그렇게까지 원망스러웠을까요. 그렇게 말씀하시니 원인제공을 떠나서 "비용과 시간이 더 들어간 건 당신 탓입니다"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아 좀 섭섭하네요.. 저도 그러고 싶었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았을 뿐인데요..
  • 레벨 준장 다까보까 20.01.11 11:40 답글 신고
    얼마나 팔린차라고 ㅎㄷㄷ 너무하네
  • 레벨 대위 3 모쏠대머리오징어 20.01.11 14:29 답글 신고
    시흥점 저새끼들 유명해요. 돈되는 정비만 받고 돈안되면 저지랄해요
  • 레벨 원사 2 GP마릴부 20.01.11 20:08 답글 신고
    저도 현기타다가 싫어서 쉐보레 넘어왔지만
    다 거기서 거기예요ㅋㅋㅋㅋ
    정비는 쉐보레가 더 못해요....못고치는사람이 허다해요
    본넷 안이 일뷰분 부품이 녹슬어서 정비소 갔다만
    하는말이 차를 오래타서 그런거래요ㅋ
    1년된차였는데.....
    진짜 정비소 허당들 많아요
  • 레벨 대위 1 코카콜라코로꽐라 20.01.11 21:31 답글 신고
    제네시스로 기변하세요 ...

    기사가 직접 찾아와서 가져갑니다
  • 레벨 하사 1 RG3 20.01.12 01:01 답글 신고
    고장이 나면 AS를 직접 찾아 가는 하는건 다른 브랜드도 다 동일 합니다. 해외도 거의 다 비슷해요.
    현대, 기아는 홈투홈 서비스 라는게 있어서 비록 유료지만 차를 가지러 오기도 하고, 차를 맡기고 집에 가면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 (편도 기본 만원, 7km 초과시 1km 당 천원씩 추가)
    제네시스나 일부 수입 고가 브랜드는 그냥 무료로 해주는 걸로 압니다. 정비소 가셔야 하는 건 어쩔 수 없고 본인 입장에서는 동일 증상이 여러번 반복 되었지만 집 앞 정비소에서 자체 수리하신 이력이라.. 보증수리 해줘야 하는 입장에서는 확인이 필요한 절차가 있는데 그게 매끄럽지 못했던 거 같네요. 모쪼록 수리 잘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