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abcdcbabcd 20.02.07 08:09 답글 신고
    이번 신 투아렉은
    미국시장에는 투입안한다죠~
    페이튼으로 한번 말아먹었던지라
    브랜드이미지에비해 고오급차죠
  • 레벨 중사 2 하즈엘 20.02.07 08:21 답글 신고
    네 미쿡이서는 그냥 독3사+테슬라+렉서스 점령 모드라 ㅎㅎ
    아틀라스는 어떤지 궁금하군요. 원가절감 쎄게 했을거 같지만
  • 레벨 소장 근성장 20.02.07 08:15 답글 신고
    근데 투아렉은 2열 왜 접히다마는겨
    차는 좋아뵈던디
  • 레벨 중사 2 하즈엘 20.02.07 08:19 답글 신고
    그부분은 참 아쉽네요 ㅋㅋ 그런 유저인터페이스 측면에서는 gv80압승이죠.
    실내 고급감 누리기엔 제네시스가 효과적인듯
  • 레벨 원사 3 아암지63 20.02.07 08:19 답글 신고
    이번 투아렉 다 좋은데 앞뒤 램프 기본형으로 나온거 너무 실망입니다.
  • 레벨 중사 2 하즈엘 20.02.07 08:20 답글 신고
    극공감합니다. 아우디도 그렇고... 국내 법규 때문인건지 그 잘나신 전구 업체가 소극적으로 대응하는게 아쉬워요.
  • 레벨 소령 1 구글 20.02.07 08:25 답글 신고
    Gv80 3.5t 기다리는 입장에서
    하체 부분 참 공감됩니다.

    투아렉은 실내 내장제는 패스하고
    기본기가 마음에 들어서 고민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Rexle 20.02.07 08:49 답글 신고
    일반 브랜드끼리는 기본기/가성비 싸움이겠고, 럭셔리 브랜드랑 비교하는 순간 브랜드가치가 큰 요인으로 작용. 그래서 명품이라는 이미지를 얻기위해 제조업체들이 그 난리를 피우는거죠.
    아주 심플한 진실입니다.
  • 레벨 중사 2 하즈엘 20.02.07 09:24 답글 신고
    아재요 글도 다시 쓰셨던데, 엑파가 기본기가 더 나쁩니까? 조금 더 생각하고 댓글 달아주셔요 ㄷㄷ
  • 레벨 중사 2 하즈엘 20.02.07 09:25 답글 신고
    엑파가 에어서스가 없어요? 후륜 조향 제어가 없어요? 게다가 엔진 미션 궁합은 프리미엄 1순위인데.. 제대로 된 비교좀 ㅋㅋ
  • 레벨 소위 3 study 20.02.07 09:35 답글 신고
    투아렉 젤아래등급 7천대 나오던데요? 저라면 뒤도 안돌아보고 투아렉. (주행만족감은 운행중 두고두고 만족감주죠) 지비80 방청 동영상보구 개실망. 그냥 현대차수준=프리미엄은 가격과 내장에만적용.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