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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5 고속주행하면 좌우로 약간씩 흔들리는 거 같고
코너링도 좀 불안해서 스트럿바를 달아볼까 하는데 괜찮나요?
쇼바를 바꾸기는 돈 아깝고 그나마 저렴하게 달아볼 수 있는 게
스트럿바 같은데 괜찮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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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변
다운스프링만 했는데 그것보다 더 불안합니다;;;
패스해야겠군요
휀다바 찾아보겠습니다
일반적인 프런트 보닛 아래는 효과가 미미하지만 하체 프런트 리어 두군데 셋팅하면 체감 확 옵니다.
어떤 튜닝이든 셋팅차이가 큽니다.
일단 좀 더 타보고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신차 출고해서 피제로 껴있습니다
코너 아니면 y00 달려도 괜찮던데요
뭣도 모르고 스트럿바 달았었는더 ㅋㅋ
그냥 기분 좋으라고 ㅋㅋ
다운스프링까지 해서 그런가
지금 케파보단 덜 불안했던 것 같아요
차가 길어져서 그런가...
추천 감사합니다
3세대라면 제법 하체가 탄탄할겁니다. 출시된지 오래되지않아 아직 튜닝파츠가 적은편이긴 하겠지만 고속안정성을 높일만한 튠업은 스포츠타이어 (올시즌타이어 말고 썸머타이어) 일체형 서스펜션, 강도높은 리어스테빌라이저, 필로우볼 등이 있습니다. 스트럿바는 효용석이 적습니다. 단 상기튜닝파츠들은 당연히 승차감을 저하시킵니다.
개인적으론 입문용 스포츠타이어와 하드론zr 브레이크 패드정도만 바꾸고 타는걸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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