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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kizremy 20.05.06 18:17 답글 신고
    5프로면 앞이 안보입니다유
  • 레벨 중사 1 hopeya 20.05.06 18:22 답글 신고
    30%해야겠네요ㅎ
  • 레벨 원사 3 kizremy 20.05.06 18:25 신고
    @hopeya 30프로도 답답할때가 많습니다. 영맨표 전체 30프로 했다가 현재 전면은 뗘버렸네요.
  • 레벨 중사 1 hopeya 20.05.06 18:28 답글 신고
    그럼 전면50% 측후면30%가 적당하겠네요
  • 레벨 원사 3 kizremy 20.05.06 18:32 신고
    @hopeya 그정도가 가장 무난하쥬
  • 레벨 원사 3 kizremy 20.05.06 18:17 답글 신고
    야간에 썬글라스 진한거 끼고 걸어보세요 딱 그 느낌이니까
  • 레벨 중사 1 hopeya 20.05.06 18:22 답글 신고
    딱 와닿네요...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0.05.06 18:18 답글 신고
    5% 절대 하지마세요. 밤에 위험합니다.

    15%도 사실상 위험수위고요. 30%도 좀 불안불안해요.

    앞은 가급적이면 70 밑으로는 안하는게 좋아요. 꼭 한다면 50정도까지가 마지노선이죠.
  • 레벨 중사 1 hopeya 20.05.06 18:23 답글 신고
    요즘 신차패키지로 다들 전면을 30%아니면 15%로 하던데 15%도 위험하겠네요
  • 레벨 중사 3 숲속의알파카 20.05.06 18:18 답글 신고
    썬팅농도 높다고 열차단율 높은게 아니에유~
  • 레벨 중사 1 hopeya 20.05.06 18:24 답글 신고
    아 프라이버시용이였군요
  • 레벨 대위 3 1등이닷 20.05.06 18:19 답글 신고
    심봉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hopeya 20.05.06 18:25 답글 신고
    와 전문가님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1 개나타3 20.05.06 18:29 답글 신고
    단어를 잘못쓴건지? 굉장히 잘못 말 하신거같네요
    적외선이 아니라 자외선이고
    적외선은 어두울때 녹색으로 보이게하는 그거아닌가?
    그리고 필름 스펙보면 자외선 차단은 거의 99%입니다. 하급이든 중급이든 상급이든
    열차단 비율을 봐야합니다.30% 50% 뭐 이렇게 있어요
    더운건 열차단
    흔히 말하는 %는 색상의 짙은정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hopeya 20.05.06 18:26 답글 신고
    직장이 시골이라 4시간 동안 태양아래 주차를 해야되는데...대쉬보드커버를 사야겠네요ㅜ
  • 레벨 대위 1 3008GT 20.05.06 18:31 답글 신고
    50/30 50/15(좀 어둡) 추천합니다
    그리고 퇴근할때는 블루링크로 시동..
  • 레벨 대위 3 usim04 20.05.06 18:34 답글 신고
    비오는밤 최악이쥬.
  • 레벨 상사 3 헤라부나 20.05.06 18:37 답글 신고
    어두워질수록 조금씩은 높아져요
  • 레벨 대령 2 6200cc 20.05.06 18:37 답글 신고
    자외서 차단.---대부분 99%
    선탱 농도----프라이버시
    열차단 ----필름지 성능 높을 수록 비쌈

    단 땡 볕에 주차하면 최고급 썬팅지 할애비가 와도 뜨거움은 같음
    그저 주행벙 창으로 들어오는 열의 차단 정도 차이.
  • 레벨 중사 3 럿셀 20.05.06 18:46 답글 신고
    2열 5프로 1열 15프로 앞뒤 30 혹은 50하시면됩니다
  • 레벨 원사 3 심플이야 20.05.06 18:56 답글 신고
    실사용은 가로등이 환하면 15가 한계고 보통은 35퍼가 서로 편한정도입니다

    5퍼는 연예인이나 하는거라 2열에 하시면됩니다
  • 레벨 중장 [피터팬] 20.05.06 20:19 답글 신고
    총태양에너지차단율(TSER)은 적외선과 가시광선에 받는 영향이 비슷하다보니 적외선 차단을 아주 잘해도 가시광선을 차단하지 않으면 50%를 넘지 못하기에 에어컨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실내의 온도상승을 기준으로 생각하면 가시광선투과율이 낮은 제품이 실내의 온도상승도 덜한것이 맞으나 에어컨을 켜고 운행시 빛이 닿는 피부가 따뜻 또는 따갑게 느끼는것은 적외선의 영향이기에 총태양에너지차단율이 더 높더라도 적외선차단율이 낮으면서 가시광선투과율이 낮은 진한 제품이 총태양에너지차단율이 조금 낮더라도 적외선차단율이 높으면서 가시광선투과율이 높은 옅은 제품이 덜 뜨겁게 느껴집니다.
    브이쿨 제품을 기준으로 예를 들면 실내온도를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VK55(VLT 58%, IRR 98%, TSER 60%)가 X05(VLT 6%, IRR 83%, TSER 69%)보다 에어컨이 조금 더 돌아야 하지만 사람이 피부로 태양빛을 느끼기에는 VK55가 덜 따뜻하게 느끼게 됩니다.
  • 레벨 중사 1 hopeya 20.05.06 22:22 답글 신고
    오 대박...형님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호봉 싸고좋은차타고싶네 20.05.07 10:08 답글 신고
    5프러는 밤에 전조등이 희미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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