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가 한국에서 완전 죽쑤는 이유는
기본기가 어떻네 이런것보다도
일단 한국사람들 선호도를 비껴가서 그렇습니다.
가격은 동급하고 비슷하거나 약간 비싼데
한국사람들이 선호하는 옵션도 부족하고 내장재도 좀 싼티나죠.
아무리 말리부가 쏘고다닐때 안정성이 어떻고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제한속도 지키면서 주행하는데
쏘나타가 이런 상황에서도 불안해할정도로 위험한 차도 아니고요.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니즈를 맞추지 못하면 안팔리는거죠.
콜로라도 아무리 정통픽업이니 뭐니 하면서 띄워줘도
기름 많이 먹는 가솔린엔진, 부족한 옵션 등 한국사람들의 선호도를 비껴가고 있으니 팔릴리가요.
미국사람들 선호도와 한국사람들 선호도는 분명 차이가 있는데 이걸 모르니 잘 팔릴수가 없죠.
그건 물건을 파는 제조사로서 합격점을 주기 힘든 부분이죠.
현지화라는 말이 왜 있나요. 그 나라 사람들의 소비성향에 맞춰서 물건을 팔려고 하는거죠.
왜 지엠이 한국법인을 여전히 놔두면서 차를 파나요? 팔생각 없으면 그냥 나가면 그만인데요.
어느 나라에 물건을 팔려면 그 나라 소비자들의 성향과 선호도를 파악하고
거기에 어느정도 맞춰가야 물건이 잘 팔리는데
나는 내 ㅈ대로 할테니 사려면 사고 말려면 말아라 하는건 말이 안되죠.
무슨 시나라까먹는 현지화에요?
지엠 성향 이해하는 사람만 사라니까요. 지엠은 한국 사람들의 차량구매조건에 우선순위하는 현지화 안해요. 현기와 차량의 가치관이 다르니까요.
옵션만 번지르르 현기.
올뉴k7 c타입 mdps달고 직진 못한다고 개욕머고 더뉴에와서 r타입으로 바꾸고 나오고ㅋㅋ
이번 k5도 직진도 못하는ㅋㅋ 현기 옵션이좋네 머네 해도 옵션은 필요할때 아쉬운 부분 이지만 핸들 직진이 안되는건 차에탄 순간부터 운전자에게 조까튼 스트레스를 차에서 내릴때까지 주죠.
차를 팔려면 그 나라에 맞게 어느정도는 맞춰야되는데 쉐보레는 그럴 생각이없음 사려면사고 말려면 말아라 우린 손해보면 철수하면 된다 마인드
올해 2분기는 말리부가 판매량 작습니다
콜로라도도 대기가 있는것으로 압니다 애초에 수량을 많이 가져오는 차도아니구요..;;
안 가져와서 안팔리는게 아니구요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