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0이나 스팅어처럼 애초에 달리기 위한 차가 아닐밖에사
출력쪽 튜닝 하느니 상위엔진이나 윗급차로 올라가는게
더 안정적이면서도 돈도 덜들죠.
쏘나타에 튜닝하느니 그돈더해서 차라리 그랜저 사고
그랜저 2.5에 튜닝하느니 3.3 사죠.
애초에 자동차시장에서 비중은 G70, 스팅어같은 차보다
쏘나타같은 패밀리카가 주력이니 굳이 출력튜닝을 할바에는 엔진이나 차급을 올리는게
돈도 돈이지만 만족감도 훨씬 크죠.
G70이나 스팅어처럼 애초에 달리기 위한 차가 아닐밖에사
출력쪽 튜닝 하느니 상위엔진이나 윗급차로 올라가는게
더 안정적이면서도 돈도 덜들죠.
쏘나타에 튜닝하느니 그돈더해서 차라리 그랜저 사고
그랜저 2.5에 튜닝하느니 3.3 사죠.
애초에 자동차시장에서 비중은 G70, 스팅어같은 차보다
쏘나타같은 패밀리카가 주력이니 굳이 출력튜닝을 할바에는 엔진이나 차급을 올리는게
돈도 돈이지만 만족감도 훨씬 크죠.
그럼 튜닝이 무의미하다, 의미 있다는 어떤 차를, 무슨 기준에서 정하는걸까요
그럼 튜닝이 무의미하다, 의미 있다는 어떤 차를, 무슨 기준에서 정하는걸까요
쏘나타가 190km/h로 가는거랑 m5 가 190km/h로 가는거랑 같음?ㅋㅋㅋ
순정 쏘나타는 쥐어짜서 가는거고 m5급이면 여유있는거고요
그래도 살짝씩 손보는게 돈도 적게들공
내가 산차 아껴주는 맘도 들공
아니겠시와요~
기승전그랜저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