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가 캡포워드 방식을 버리고 이 후속모델들이리베로처럼 나온다면 신차나오기 몇달전부터 구형모델들 어마어마한 판매량을 기록할듯하고
신차가 나오고 나면 구형 캡포워드모델들 중고가격이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을거 같다능
하긴 이런 상황을 현대가 모를리 없으니 포터,봉고는 현대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지 않나 싶군요
희안하게 왜 소형화물급은 안전보단 효율을 선호하는지 이유를 몰겠군요
현대가 캡포워드 방식을 버리고 이 후속모델들이리베로처럼 나온다면 신차나오기 몇달전부터 구형모델들 어마어마한 판매량을 기록할듯하고
신차가 나오고 나면 구형 캡포워드모델들 중고가격이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을거 같다능
하긴 이런 상황을 현대가 모를리 없으니 포터,봉고는 현대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지 않나 싶군요
희안하게 왜 소형화물급은 안전보단 효율을 선호하는지 이유를 몰겠군요
캡오버 형상을 유지한 선에서 최대한 안전도를 올려야하죠.
스타렉스와 동등한 수치입니다.
아니 그마저도 풀체인지 못 하겠으면 진짜 제발 철판만이라도 어떻게 좀 녹 덜 스는걸로 ㅠㅠ
보닛형 특성상 캡이 길어질수밖에 없고 그러면 결국 적재함이 짧아지게 되는데
리베로가 망한 이유가 포터보다 적재함이 짧은게 가장 컸습니다.
차체가 커서 운전은 어려운데 짐은 더 못실으니까요.
우리나라의 지형적 특성과 운송시장의 환경 등의 요인으로 소형트럭의 캡포워드 방식을 못버립니다.
윗분 말대로 도요타 하이에이스처럼 구조 내에서 최대한 안전성을 끌어올리는 수밖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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