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HR34sky 10/28 10:47 답글 신고
    그러니 결국은 하이에이스 처럼 만들어야합니다.
    캡오버 형상을 유지한 선에서 최대한 안전도를 올려야하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3 HR34sky 10/28 11:28 신고
    @진햄스터티지 연식변경하며 결국에는 별 4개로 올렸지요.
    스타렉스와 동등한 수치입니다.
  • 레벨 이등병 디스면세 10/28 10:50 답글 신고
    화물을 한번에 많이 실어야 돈이 되니까요...
  • 레벨 중장 다바다가 10/28 11:09 답글 신고
    전 다른건 모르겠고 제발 그냥 샷시는 놔두고 캡오버로 그냥 나오더라도 그놈의 캡만이라도 풀체인지 한번만 좀...

    아니 그마저도 풀체인지 못 하겠으면 진짜 제발 철판만이라도 어떻게 좀 녹 덜 스는걸로 ㅠㅠ
  • 레벨 중사 1 mpi 10/28 11:47 답글 신고
    정말 1톤트럭은 포터봉고를 강제로 단종시켜서라도 리베로같은차량으로 재출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포터타지만 포터는 정말 위험한차임...
  • 레벨 준장 불뿜는소방차 10/28 11:58 답글 신고
    소형트럭은 좁은 골목길도 잘 다녀야 하기때문에 차량의 크기를 키우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보닛형 특성상 캡이 길어질수밖에 없고 그러면 결국 적재함이 짧아지게 되는데

    리베로가 망한 이유가 포터보다 적재함이 짧은게 가장 컸습니다.

    차체가 커서 운전은 어려운데 짐은 더 못실으니까요.

    우리나라의 지형적 특성과 운송시장의 환경 등의 요인으로 소형트럭의 캡포워드 방식을 못버립니다.

    윗분 말대로 도요타 하이에이스처럼 구조 내에서 최대한 안전성을 끌어올리는 수밖에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