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을 옹호할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제한속도를 무작정 내리는건 정답이 아니라고 봅니다.
제한속도를 내려버리면 기존엔 규정속도 맞춰서 주행하던 차량이
이제부터는 과속이 되버리는데
이게 도대체 뭐하는 짓인지...
과속을 옹호할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제한속도를 무작정 내리는건 정답이 아니라고 봅니다.
제한속도를 내려버리면 기존엔 규정속도 맞춰서 주행하던 차량이
이제부터는 과속이 되버리는데
이게 도대체 뭐하는 짓인지...
대형차량들 사고에 차량관리, 졸음운전, 노면상태 등의 요소는 빼고 낮춘 속도로 구간 단속만
야간 통행금지 부활시키면 야간사고율 0%겠네요? 굿 ㅋㅋㅋㅋㅋ
10km씩 내렸을 때 사고 발생이 현저하게 줄어들었는데 무슨 사실가지고 무작정이라는 무책임한 단어를 쓰시는지요?
차보단 사람이 우선 시 되야하는게 맞는거고, 차는 달릴 수 있는 곳에서 달리면 되는 겁니다.
결국은 과속으로 인한 사고 발생이 많았는데 생각이야 다를 수 있지만 사실 자체를 왜곡하는 건 쫌..
강제로 운행을 제한한다면 사고율은 급격히 줄어들겁니다.
도로흐름을 거슬러 좀만 틈나면 샤샥~
똥꼬빨고 다니고
얌채짓하고
써글 과속색히들
처음에는 너무 답답하고 적응하기 힘들지만
지금도 답답합니다. 하지만 사고가 많이 줄었다고 하니 참는거죠
다른차가 미친짓 했지만 속도가 느리면 사고가 현저하게 줄었다
운전자 입장에도 느리면 방어하기엔 좋겠죠
상상을 넘어선 난폭운전, 이기적인 주행습관, 무단행단을하는 사람들 사고유발을 많이하고
이런 속도제한을 만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원인을 해결할 생각은 안하고 ㅡ.ㅡ ;
범칙금 올리는게 답이구요..
실제로 사례가 그렇게 말해줍니다.
타 선진국들도 규제가 쎄니깐 지키는거에요.. 걔들이 준법정신이 투철한게 아니라..
내일부터 불법입니다~ 하면 개정한대로 다시 지키는게 법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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