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3451
전기차 자체가 아직 단가가 너무 많이 들고 보급화도 덜 되었기 때문에
테슬라 역시 전기차는 적자보면서 팝니다.
그리고 탄소배출권을 다른회사에 팔면서 얻은 수익으로 메꾸고 있죠.
근데 이런 수익구조가 장기적으로 봤을때 절대 좋은 현상이 아니죠.
이제 내연기관 회사들도 조금씩 전기차를 갖추고 있어서 테슬라한테 탄소배출권을 사는 비중이 줄어들거고
그러면 탄소배출권 팔아서 돈버는 테슬라는 바로 수익악화로 이어지는거죠.
영업이익 10% 찍어버렸음
고작 프리몬트 공장 하나로 이정돈데 공사중인 나머지 공장 준공되면 판세 어떻게 될까 감이 안오시나 보내
미국 월가 투자자들 몇백조 테슬라에 투자하는 놈들이 다 병신들이 아닙니다. ㅋㅋ
테슬라 시총 도요타 넘어선게 단순히 주식 단타쟁이들 도박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하시는건가..참 안타깝네..
우리에겐 아직 추매의 기회가 있군요!!
근데 돈이 없음 ㅋㅋㅋㅋ
탄소배출권 그런건 수익으로 생각할 필요 없이 전기차 보급이 더 많이 되면 테슬라 판매량도 덩달아 늘어나고, 그 이후 신생으로 나온 애들이 시장점유율 늘리는건 아주 어려운 일이 됨. 마치 현기가 70년대에 뛰어들어서 오늘날 여기까지 온게 기적인 것 처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