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륜 베이스에
RR구조로 모터 장착되고
4륜구동의 경우에도 전륜에 작은 모터 들어가기에
동일 크기내 승객석 최대 확보를 위해
전륜 엔진룸? 모터룸 공간이 내연기관대비
매우 짧아졌는데요....
이게 충돌안전성을 확보할 물리적 거리가 줄어든
상황이라
충돌안전성 확보가 매우 어려울꺼 같아서...
승객석 보호도 중요하지만 충격 분산도 중요한데
저 짧은 길이 내에서
기존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니...
뭐 공돌이들 잘 갈아 넣었겠죠 ㄷㄷㄷ
극한 사례로
두돈반 처박으면 차는 멀쩡한데
운전병은 골로 가는것처럼
추천한방 줌
이말은?? 포스코도 여전히 씁니다.
그리고 무슨 포스코는 우주최강 철강이고 현대제철 쓰레기 하는데.
어짜피 같은 강도나 규격을 가진건 큰차이 없어요..
포스코 기술력 좋다는건 좀더 좋은 제품을 개발할 능력이나 양산할 능력인게 이게 무슨 차 전체에 바를정도로 싸고 그런제품이 아닙니다.
즉 현재 자동차에 들어가는 수준의 기술력의 강판은 포스코나 현대제철이나 거기서 거기란 이야기임
그런 기술 말고 좀더 상위수준의 기술력이 포스코가 뛰어나다는거지..
무슨 똑같은 규격의 두회사 제품 가져다가 인장시험 같은것도 아니면서 어떻게 포스코가 무조껀 좋다고 확신할수 있는지도..
전방 크럼블 존이 내연기관에서
40프로 이상 짧아지는거 같은게 걱정되네요
베터리 중량이 장난이 아니라
오히려 MR에 가까운 느낌일껄요
걍테슬라 사요
엔지니어들이 바보가 아니고선..
많은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 결과 이상없으니 내놧을겁니다.
만약 출시되고 충돌 결과가 좋지않다면 그때가서 까도 안늦을듯싶네요
프레임바디라 생각하면 될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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