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가 안팔린건 우리나라 소비자들 성향을 비껴갔다는거고
그런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려는 노력도 안했다는거고
그러니 사람들은 찾지를 않았던거죠.
고속안정성 고속안정성 하는데 솔직히 중형차 구매자들 태반이 어느정도 연령대 있는 구매자고
가족용 패밀리카로 사는 사람들인데
그런사람들이 쏘나타로는 엄청 불안할정도로 고속에서 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되겠나요?
말리부가 안팔린건 우리나라 소비자들 성향을 비껴갔다는거고
그런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려는 노력도 안했다는거고
그러니 사람들은 찾지를 않았던거죠.
고속안정성 고속안정성 하는데 솔직히 중형차 구매자들 태반이 어느정도 연령대 있는 구매자고
가족용 패밀리카로 사는 사람들인데
그런사람들이 쏘나타로는 엄청 불안할정도로 고속에서 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되겠나요?
팔 의지가 없거나 다른이유가 있거나.. 옵션조정만해도 그렇게 재고남겨 10% 안하고 제값 받고 팔수있다고보는데
팔 의지가 없거나 다른이유가 있거나.. 옵션조정만해도 그렇게 재고남겨 10% 안하고 제값 받고 팔수있다고보는데
한국만을위해서 ㅋㅋ 걍 미국파는사양 그대로 오는것뿐이니..오토홀드 없는건진짜 쉴드불가임
우리나라랑 미국이랑 성향이 완전 다름. 땅덩어리는 좁고 장거리 많이 뛸 일 없으며 주로 출퇴근, 좁은 주차장 에서 적응해서 타야 하는게 우리나라 시장임. 말그래도 엔진 동력 성능이나 제로백 등등은 주요 구매자들의 고려 대상이 아니라는 말.
반면에 미국은 땅덩어리가 크고 주차문제가 적기 때문에 차 자체의 내부 옵션, 내장재보다 오래 달릴 수 있게끔 차의 내구성을 더 중요시한다는 말임.
국내 소비자들이 편의성, 내부 거주성 등에 초점을 맞추는 것 자체가 절대 잘못되었다는 말은 아니란 말임. 국게 평소 상주하면서 어그로끄는 몇몇들이나 엔진 동력, 제로백, 제로이백 이딴거에나 관심갖고 차 구매하는사람이 현실세계에서는 얼마나 되겠니??
커뮤에서 서로 비방하고 뻘글 쓸 시간에 현생을 사십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