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세대 쏘나타와 K5 뒷자리 좁아졌네 뭐 택시로 부적합하네 이런말들 많던데
막상 타보면 충분히 쾌적할 정도로 넓습니다.
LF가 탈중형급으로 넓었던것과 DN8이 그에 비해 약간 좁아진건 사실이나
현행 쏘나타나 K5도 충분히 넓고 충분히 쾌적한 수준이죠.
뒷자리 좁아졌다고 엄청나게 불편하고 택시로 못쓰고 그럴차는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이번세대 쏘나타와 K5 뒷자리 좁아졌네 뭐 택시로 부적합하네 이런말들 많던데
막상 타보면 충분히 쾌적할 정도로 넓습니다.
LF가 탈중형급으로 넓었던것과 DN8이 그에 비해 약간 좁아진건 사실이나
현행 쏘나타나 K5도 충분히 넓고 충분히 쾌적한 수준이죠.
뒷자리 좁아졌다고 엄청나게 불편하고 택시로 못쓰고 그럴차는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급은 존재하는법 입니다!~~~ㅋㅋㅋ
DN8은 비난받는 스타일과 깡통트림의 아쉬운 상품성 및 원가절감은 있지만!~
차는 괜찮습니다!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