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가 아무리 경차중에 걸출한 모델이라 해도 결국 경차입니다.
차급의 한계는 뛰어넘을수 없다는거죠.
아랫급 상위트림이 비슷한 가격대에 윗급 하위트림보다 첨단사양이나 이런데서 좀더 우위일수는 있어도
승차감이나 정숙성같은 모델 고유의 특성은 넘을수가 없는거죠.
아랫급 상위트림과 윗급 하위트림 사이에서 고민하는 글들이 올라올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윗급 올라가는걸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죠.
캐스퍼가 아무리 경차중에 걸출한 모델이라 해도 결국 경차입니다.
차급의 한계는 뛰어넘을수 없다는거죠.
아랫급 상위트림이 비슷한 가격대에 윗급 하위트림보다 첨단사양이나 이런데서 좀더 우위일수는 있어도
승차감이나 정숙성같은 모델 고유의 특성은 넘을수가 없는거죠.
아랫급 상위트림과 윗급 하위트림 사이에서 고민하는 글들이 올라올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윗급 올라가는걸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죠.
경차는 그급이여야만 해서 사는거에요.
경차는 그급이여야만 해서 사는거에요.
같은 경차끼리 비교해야지
모닝 스파크랑 비교해야지 뭔 다른거랑 비교하는게 왜 그러는지 참
비교대상을 제대로 찾아야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