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알토
시작가 86만엔
도요타 픽시스 에포크
시작가 86만엔
혼다 N-WGN
시작가 129만엔
각 제조사에서 제일 싼 차들 시작가입니다.
혼다의 N을 제외하면 대체로 모닝, 레이 이런차들보다 시작가가 약간은 낮은데
어짜피 환율 감안하면 또이또이고 국내 들여오려면 관세도 있으니 가격은 더 오르죠.
게다가 일본은 경차규격이 우리나라보다 작아서 저차들 역시 모닝같은 차들보다 작습니다. 당연히 실내공간도 더 좁죠.
들여와봤자 잘도 팔리겠습니다 아주.
내봤자 안팔릴게 뻔하니 일본 제조사들도 경차들 수출시장에 진출 안하는거죠.
레이대비 작다는 느낌이 별로 안들더라구요; 키가 높아서그런지
660cc터보라 1.0자연흡기이상 나가준다죠 ㅎ
혼다 N... 가장 좋은게 64마력 아닌가요?
진짜 달구지 그 자체에 어디 문이 뚫려있나 싶은 방음에 배기음은 하나도 조율을 하지않아서 둥둥둥 거리는데 그 소리가 차 안으로 그대로 다 들어오고..
들여오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정말 한국 들어오면 욕만 먹다 철수할 수준들입니다 ㅋㅋ
G 터보 1,470,000엔 대충 1580만원
64마력이네요..
이걸 누가사...
존나 짜증나하면서 3개월뒤에 팔고
레이풀옵션샀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