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단종설이 사실이라면 왜 현대는 근본 브랜드를 저리 쉽게 쳐낼까요?
쏘나타는 그래도 명색이 현대에서 가장 오랫동안 이어져온 브랜드고 인지도도 있는데
37년으로 이제야 좀 역사를 쌓았다라고 할수있는 브랜드모델을 왜 버릴까요?
맨날 근본없다고 욕처먹는 현대가 제손으로 이제 역사를 쌓아간다고 할만한 모델을 쳐내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쏘나타 단종설이 사실이라면 왜 현대는 근본 브랜드를 저리 쉽게 쳐낼까요?
쏘나타는 그래도 명색이 현대에서 가장 오랫동안 이어져온 브랜드고 인지도도 있는데
37년으로 이제야 좀 역사를 쌓았다라고 할수있는 브랜드모델을 왜 버릴까요?
맨날 근본없다고 욕처먹는 현대가 제손으로 이제 역사를 쌓아간다고 할만한 모델을 쳐내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새롭고 신선하고 좋은게 짱입니다
새롭고 신선하고 좋은게 짱입니다
더 이상 내연기관 시대의 헤리티지가 의미가 없어요.
새로운 출발입니다.
아반떼와 소나타보단 기왕탈거 그랜져니...
k시리즈와 쏘나타 그랜져 아반떼및 내연 suv는 역사속으로~
포니와 같은게 됨
쏘나타가 해외에서 뭐를 이룩했음? 역사 훨 짧은 아이오닉과 ev 가 해외에서 더 명성을 쌓았음
역사가 오래된건 인정합니다만..
정의선 회장의 사장 시절 직접 지시해서 만든 모델인데 아쉽네요
이름빼면 항상 완전 다른 차였는데?
뭘 이어 간다는건지.....
그냥 소나타라는 이름만 이어가자는건가?
쏘나타는 그냥 오래된 이름일 뿐... 판매량은 8세대에서 이미 증명됐잖아요?
이제는 네임벨류도 없고 굳이 더 이어갈 명분 없다 이거죠. 쏘나타 이름이 먹힌다는 것도 50대 아재들 한테나 그런 거고 정작 그 아재들도 쏘나타 안 사고 그랜저로 넘어가는 게 현실.
쏘나타 자리는 아이오닉6가 대체하겠네요.
이제는 변화가 올 때도 됐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