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많이 주면 아이덴티티도 없다고 까이고
변화를 적게 주면 바뀌는 것도 없이 돈만 올리고 사골이라고 까이고
모델별로 패밀리룩을 적용하면 대중소라고 까이고
모델별로 디자인 코드를 다르게 하면 따로논다고 까이고
변화를 많이 주면 아이덴티티도 없다고 까이고
변화를 적게 주면 바뀌는 것도 없이 돈만 올리고 사골이라고 까이고
모델별로 패밀리룩을 적용하면 대중소라고 까이고
모델별로 디자인 코드를 다르게 하면 따로논다고 까이고
하나만 하면 하나만 까일텐데ㅋㅋ
전부다 까일짓만 골라서하네
생각없이 변화만 오지게 줘서 근본 없는게 맞지 ㅇㅇ 자기도 잘아네
갑자기 이상하게 만들어버리지ㅋㅋ
이쁘게 잘나온 디자인도 페이스리프트때
몬생기게 만들어버리기도 하고ㅋ
하나만 하면 하나만 까일텐데ㅋㅋ
전부다 까일짓만 골라서하네
생각없이 변화만 오지게 줘서 근본 없는게 맞지 ㅇㅇ 자기도 잘아네
현대도 그렌져만큼만 뽑아줌 됨
쓸데없이 아우디떠올리고 비엠떠올리고 포르쉐떠올리지말고..
현대에 비해서 덜할뿐이지 기아도 비슷한 말 심심찮게 보이던데
갑자기 이상하게 만들어버리지ㅋㅋ
이쁘게 잘나온 디자인도 페이스리프트때
몬생기게 만들어버리기도 하고ㅋ
강간의 도시 밀양의 발톱의 떼만큼 따라가려면
쪽본엔 토요타가
한국엔 휸다이가
디자인의 좆망질과 함께 대망의 판매율 1위
그랜저를 조금줄이거나
아번떼 조금 키우면됨
디자인들이 산으로 가고있으니까 까이죠
제네시스가 디자인으로 까이나요?
페리 g70만 기존 금형에 억지로 패밀리룩 쑤셔넣어서 그거빼곤 다 안까이는디
현대 기아는 국내보다 해외에 차를 더 많이 파는 회사임
물론 우리와 해외의 눈높이가 같은경우도 있지만
다를수도 있죠.
또한 해외 다른 업체와 치열한 경쟁을 하니 무난하고 눈에 익은 디자인보다 특이하더라도 한번이라도 눈이 더가게 하는 튀는 디자인을 할수 밖에도 없죠.
과거 yf의 성공과 LF의 실패에서 느꼈던게 큰거 같습니다.
적어도 현대 디자인은 뭘 닮았단 소리는 생각보단 덜듣습니다.
아이오닉6는 좀 논란이 있지만 1930년대 스트림라인을 가지고 온거라고 이야기 하고 있으니 틀린말도 아니고요.
확실히 해외에서 판매량이 많긴한데
한국판매량도 생각보단 많습니다ㅋ
현대가 기아보다 디자인 과감한 시도를 많이하긴 하는듯ㅋ
그럼 해외만 팔던가
내수시장은 무시한다는 이야긴가요?
아님 디자인 마루타?
G80, GV80, GV70 같은 훌륭한 디자인을 일군 동커형을 내몰고 G70페리, G90 같은 하트그릴이 진심 웅장하고 고급지다 생각하는걸까!!!
디자인에서 호불호가 갈린다는 것은 그냥 못생긴 겁니다
대한민국 현기 점유율은 외국인들이 올려주나?ㅋㅋ
정상적인 디자인을 해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