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창문열고팔걸치기 11/08 08:45 답글 신고
    얇은 타이어.
  • 레벨 소장 와땅꼴쑤껭 11/08 08:47 답글 신고
    그것도 한몫하지만 저놈은 현재 195 50r16 저놈에겐 오버스펙이 꽂혀있는데도 저정도면 선방한거죠 ㄷㄷㄷㄷㄷㄷ
  • 레벨 대령 2 pOSSW 11/08 08:47 답글 신고
    찍분사라는 명예로운 쓰레기 유산을 남기고
  • 레벨 소장 와땅꼴쑤껭 11/08 08:50 답글 신고
    자동변속기,공차중량을 감안하면 직분사엔진은 연비면에선 획기적인 기술임에는 분명합니다
  • 레벨 상사 2 판테라ig 11/08 08:47 답글 신고
    린번 버튼이 따로있나요?
    린번 cf에서는 한번주유로
    서울 부산을 왕복가능하다고했음
  • 레벨 소장 와땅꼴쑤껭 11/08 08:49 답글 신고
    아예 린번시스템을 떼버렸다 캅니다ㄷㄷㄷㄷ 평지주행이 대부분인 미대륙이나 유럽쪽에서나 린번이 효과가 있겠지만은 고저차가 큰 우리나라지형에선 린번은 좆같은 시스템일뿐입니다ㅋㅋ
  • 레벨 소장 ZIVIV 11/08 08:50 답글 신고
    좀 밟고 댕겨도 숟옹 연비는 15정도는 걍 나왔던걸로 기억하네요,
  • 레벨 소장 와땅꼴쑤껭 11/08 08:52 답글 신고
    저거 주행이 3분의1정도 시내주행 초단거리주행도 포함되어있는 기록입니다ㅋㅋ
  • 레벨 대령 1 맥주병 11/08 08:56 답글 신고
    린번이라니*_*
  • 레벨 소장 와땅꼴쑤껭 11/08 09:04 답글 신고
    의외로 원가비중이 그렇게 높지 않은 기술입니다ㅋㅋ 흡기매니폴드에 보조스로틀을 또 달아서 평소엔 열려 있다가 일정속도이상 올라가면 제어로직이 보조스로틀을 닫고 연료주입을 줄여버리는 사실 간단한 로직이라 캅니다 하지만 이 당시 제어로직자체가 섬세하지못해서 보조스로틀조작과 연료분사조작중 울컥거림현상때문에 사장된 기술이죠 지금 이걸 다시 부활시킨다면 제어로직이 더 좋아져서 훨씬 부드럽고 원활한 작동이 될걸로 예상합니다 ㅇ
  • 레벨 원수 검둥개 11/08 08:59 답글 신고
    와 지기네요
  • 레벨 소장 와땅꼴쑤껭 11/08 09:08 답글 신고
    저 당시차량의 가벼운 공차중량덕이 큰것 같네요
  • 레벨 중령 2 고발퐈이어뱅크 11/08 09:36 답글 신고
    캬 린번 고급차네요. 카본이 있네 ㄷㄷㄷ
  • 레벨 중장 일번은나 11/08 10:57 답글 신고
    650km주행가능하다니 ㅋㅋㅋ
  • 레벨 원사 3 GG그랜저 11/08 11:16 답글 신고
    참 희한한게 기술이 좋아지고 해도 연비는 그닥...

    예전에 뉴포터 97년식 디젤 수동 기름 가득 넣고 타면 한여름에 740키로까지 타더군요

    계기판이 고장난건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