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좀 있다 캅니다
저는 차 세대 부부합산 운행거리 년 만키로 미만이라ㄷㄷㄷㄷ
그랑죠 뺀다면 깡통에 v6업글 각그랜져오마쥬 불판휠옵션 두가지만 넣겠네요ㄷㄷㄷㄷㄷ뭐 블랙잉크따위야 다이 좀 하면 되구요;;;;;;
뭐 어쨋든 이번 그랜져는 하브가격이 너무 창렬이군요 년 주행거리 15000미만이면 차라리 v6가는게 합리적일듯 합니다
주변에 좀 있다 캅니다
저는 차 세대 부부합산 운행거리 년 만키로 미만이라ㄷㄷㄷㄷ
그랑죠 뺀다면 깡통에 v6업글 각그랜져오마쥬 불판휠옵션 두가지만 넣겠네요ㄷㄷㄷㄷㄷ뭐 블랙잉크따위야 다이 좀 하면 되구요;;;;;;
뭐 어쨋든 이번 그랜져는 하브가격이 너무 창렬이군요 년 주행거리 15000미만이면 차라리 v6가는게 합리적일듯 합니다
연비도 연비지만 정숙성 때문에 하브 뽑아서 타고 다녀보니 ev모드가 너무 좋길래 세컨카로 전기차까지 뽑아서 타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 그하 풀옵 5800이면 고민되는 가격이긴 함 ㅋㅋ
고장나면 골치아파서 그렇지
하브 전기는 많이 타던 적게 타든 무조건 이득이라구요!!
님 차사면 폐차까지 타셈?
년에 5천키로타다가 10년후 5만키로타고 폐차하면 인정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몇년타고 다시 중고로 파는게 대부분임
그때 하브나 전기나 동급사이즈의 내연기관대비 더 구매가가 더 비싸지만
그만큼 판매가도 더 비싸요
ㅡㅡ;; 그래서 기름값(유지비) 싸게 타는게 최고임요
어차피 차가격은 중고차가격으로 보상받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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