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마력 가까이 되는 출력에 7천만원대 차가 승차감으로 좀 까일수도 있는거죠 승차감까지 좋게 할려면 감쇄력 변화가 큰 서스펜션을 넣어야 하는데 7천만원대에 너무 많은걸 바라면 그건 너무 과한 욕심이지 않을까예???
사실 500마력 이상차들 비싼차들도 승차감은 하드하드만요
그 어마어마한 출력을 노면에 제대로 전달하려면 서스펜션 감쇄력이 어쩔수 없이 강하게 갈수 밖에 없는데 말입니다;;;;;;;;
r8도 타보니깐 오래 운전하지는 못할 셋팅이더군예;;;;;;;
거기다가 감쇄력하고 성능 이런걸 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모드가 있음
애시당초 ev6 gt는 에코모드로만 놓고 다녀도 293마력에 초반에는 전륜다 개입할 정도의 공격적인 성능을 지향한 차임.
에코모드 시 293마력, 노멀과 스포츠 모드시 466마력, GT모드가 585마력임
애시당초 GT 모델의 노멀모드는 다른차들 스포츠 모드이상의 셋팅이라 보면 됨.
전기차 중에서 100-200구간 가속력도 상당히 잘나오는 차가 GT임
그 채널 웃긴게 비교할려면 전기차 끼리 비교 하던가 갑자기 내연기관 가져다가 비교하고 스포츠 지향하는차에 인제서킷도 제대로 못도는 i4 m50같은차 본받아라 하질 않나.
애시당초 차가격이 그정도니 어느정도 희생할것도 있고 타협할것도 있는데.
/> 제발 쫌!!!!!
3탄기대해봅니다ㅋㅋ
거기다가 감쇄력하고 성능 이런걸 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모드가 있음
애시당초 ev6 gt는 에코모드로만 놓고 다녀도 293마력에 초반에는 전륜다 개입할 정도의 공격적인 성능을 지향한 차임.
에코모드 시 293마력, 노멀과 스포츠 모드시 466마력, GT모드가 585마력임
애시당초 GT 모델의 노멀모드는 다른차들 스포츠 모드이상의 셋팅이라 보면 됨.
전기차 중에서 100-200구간 가속력도 상당히 잘나오는 차가 GT임
그 채널 웃긴게 비교할려면 전기차 끼리 비교 하던가 갑자기 내연기관 가져다가 비교하고 스포츠 지향하는차에 인제서킷도 제대로 못도는 i4 m50같은차 본받아라 하질 않나.
애시당초 차가격이 그정도니 어느정도 희생할것도 있고 타협할것도 있는데.
까레라 타면서 오~이맛이야 하다가
EV6타면 왜이리 튀어? 이런거
현빠와 현까의 절묘한 콜라보ㅋㅋㅋ
전기차에 세금 주는일이나 멈췄으면ㅋㅋ
그렇게좋으면 보조금 받지말고
다들 사라 쫌ㅋㅋ
주관적인듯함
7000만원에 저정도면 엄청난것 아님??
항상 국산차는 싸다는 편견에서 시작한 오류임
전세계적으로 모든것이 평준화 되었는데 재료가격 인건비 등등
현대기아가 경쟁력이 있는것인데
우선국산을 저평가하면서 까고 시작함
독 삼사가 저가격에 저성능에 나왔다면 아주엄청빨아줬을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