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토요타그룹 740만대
2. 폭스바겐그룹 580만대
3. 현대그룹 490만대
4. 스텔란티스 480만대
5. 르노닛산 475만대
6. GM 420만대
7. 혼다 280만대
8. 포드 260만대
9. 스즈키 210만대
10. BMW 170만대
https://www.focus2move.com/world-car-group-ranking/
+_+
1. 토요타그룹 740만대
2. 폭스바겐그룹 580만대
3. 현대그룹 490만대
4. 스텔란티스 480만대
5. 르노닛산 475만대
6. GM 420만대
7. 혼다 280만대
8. 포드 260만대
9. 스즈키 210만대
10. BMW 170만대
https://www.focus2move.com/world-car-group-ranking/
+_+
굥은 안합니다
+_+
봐놓구선...이러시네
+_+
+_+
잔고장 적고 편한차로 자동차시장의 왕좌에 오른게
10여년...
근대 일본 아이들의 최대 단점은
변화 입니다
갸들의 논리는 EV차의 효율성이
컴팩트 센단에 못 미친다는 것...한편으론 사실이지만
하여간 EV전용차를 맹글기 시작했는대
지들이 싫어하는 현대 아이오닉5에
니뽄 올해의 전기차상을 덜컥 줘버린 사껀 발생...
전문가들의 분석은 EV차가 시장의 중심이 될 무렵
현대나 폭바가 시장을 주도...
+_+
어느새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올라선거 보면 대단할 따름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