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때문에 골치가아프네요
1. R>D변속후 알피엠 상승후 전진,굼뜸현상
2.출발시 말타듯이 출발합니다.
3.D단 발떼도 앞으로안갑니다.
출발하고나면 주행은 잘됩니다
17년식 12만인데 미션바꿔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조회 656 |
추천 0 |
2023.12.14 (목) 17:29

미션때문에 골치가아프네요
1. R>D변속후 알피엠 상승후 전진,굼뜸현상
2.출발시 말타듯이 출발합니다.
3.D단 발떼도 앞으로안갑니다.
출발하고나면 주행은 잘됩니다
17년식 12만인데 미션바꿔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