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키아크나인 25.03.17 19:49 답글 신고
    짱깨AUT!!!

    유럽짱깨AUT!!!
  • 레벨 대령 1 공감대장 25.03.17 19:51 답글 신고
    t스펙이 아이오닉5n 이랑 비슷한거아닌가요~
  • 레벨 준장 porsche964 25.03.17 19:56 답글 신고
    아이오닉5와 세그먼트와 지향점이 많이 다릅니다. 프라이드 3세대 해치백과 비슷한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듯
    5N은 적당히 큰 크기에 고성능 및 그랜드 투어러 성향까지 겸비한 모델이고, 3E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훨씬 더 하드코어한 모델입니다.
  • 레벨 중사 2 태평동마귀 25.03.17 19:52 답글 신고
    후랑스 변태들 ㄷㄷㄷ
  • 레벨 대령 3 짝빼기이 25.03.17 20:02 답글 신고
    길고 굵네요.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25.03.17 20:03 답글 신고
    외부디자인과 주행거리가 맘에 안드네요.
    밟고 다니면 200키로도 힘들듯 하네요.
    외부에 덕지덕지 붙인거 다 떼고 깔끔하게 다듬으면 예쁠듯..
  • 레벨 중위 3 speed마스터 25.03.17 20:23 답글 신고
    f1이랑 wrc 둘 다 우승은 르노밖에없음
    보기엔 거시기해도 만만한 메뉴팩처는 아님.
    아시다시피 그룹b시절은 말할것도 없고.
  • 레벨 대령 3 폐유수거해드림 25.03.17 22:08 답글 신고
    일단 저 스펙에 1450kg대라는게 대단해보임
  • 레벨 훈련병 teslam498 25.03.17 22:34 답글 신고
    아쉽게도…출시국이 아시아태평양 쪽에서는
    바레인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사우디 아랍연합 호주 일본
    만이네요.. 멋진데 아쉽…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5.03.18 04:44 답글 신고
    398km는 wltp 기준일거라
    국내기준으로 친다면
    300km살짝 넘거나 200km후반대 정도 나오겠네요

    무게가 저거 밖에 안 나가는 거면
    차체에 경량 소재 많이 썼다는 건데
    거기에 한정판매라...

    무지 비싸겠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