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HEV 시스템 공개
구동능력 갖춘 모터 2개 탑재
전기차에서만 볼 수 있었던
스테이 모드·V2L 기능 활용
근데 이번에 나온 팰리하브 영상에서 연비 안좋다고 그러던데
저는 안타봐서 노코멘트요 ㅎ
카니발하브도 향후 팰리처럼 2.5터보하브로 바꿔야되지 않나 싶기도하고요
차세대 HEV 시스템 공개
구동능력 갖춘 모터 2개 탑재
전기차에서만 볼 수 있었던
스테이 모드·V2L 기능 활용
근데 이번에 나온 팰리하브 영상에서 연비 안좋다고 그러던데
저는 안타봐서 노코멘트요 ㅎ
카니발하브도 향후 팰리처럼 2.5터보하브로 바꿔야되지 않나 싶기도하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요타 크라운 2.4터보 하이브리드(복합11km)보단 공인연비는 잘 나오는 편이더군요
그 크라운은 세단인데
팰리같은 엄청난 덩치에 그정도면 선방이네요
고속도로는 디젤
디젤 디젤
실연비는 공인연비에 비해서도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운전상황에 따라 다를수야 있겠지만
주행성능도 가솔린이랑 비교해서 약간 나은정도지 큰차이는 아니라고하고
이제 곧 다가오는 여름에 야외주차장, 고속도로 휴게소, 대형마트 주차장, 공회전 금지구역 등에서 엔진 구동안하고 에어컨 돌리는 장점은 안 느껴보면 모름...
V2L은 안써봤지만
어디 가족들이랑 캠핑갈때 유용하겠어요
그런듯요
한번 주유로 1200km넘게 달리더라고요
고속도로 정속주행 실연비는 꽤 괜찮아 보였네요
1000km넘게 간다고 되있더라고요
근데 2륜 기준이고요
타사 300마력 넘어가는 풀 하이브리드 연비 11넘어가는게 별로 없어요.
당장 300마력 넘어가는 차량 연비가 11 나온다는건 대단한거 아닌가요??
이게 어떤제조사들 전기모터 엔진 합산
300마력 넘어가는데
240마력 표기한거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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