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얼레리요 25.04.22 14:55 답글 신고
    요즘 일뽕넘들이 너무 설침;; ㄷㄷ
    답글 2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5.04.22 14:53 답글 신고
    렉서스 3.4리터 LS500h 연비가 젓같으니 저게 하이브리드냐 비꼬던 분들이

    팰리 하이브리드가 평타로 나오니 요즘 하이브리드는 연비보단 성능이다 라고 하드라...

    참내...
    답글 0
  • 레벨 원수 XLR8 25.04.22 15:07 답글 신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간 큰 걸 좋아해야 말이죠. 무게만 보면 대번에 답 나오지만 렉서스 RX가 그리 큰 차가 아닙니다. 3열 들어가려면 그거 보다 길어야 해요. 도요타 하이랜더도 3열 모델은 그랜드 하이랜더가 따로 나오고 렉서스도 RX LWB로 개기다가 3열 수요에 맞게 TX가 새로 나왔습니다. 팰리세이드는 RX 보다 연비가 떨어져도 당연한 것..
    답글 0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5.04.22 14:52 답글 신고
    무게만 봐도 펠리승이네요
  • 레벨 준장 메기탕 25.04.22 14:52 답글 신고
    펠리하브가 무슨 연비가 20은 나올줄 알앟나봄 ㅌㅌ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5.04.22 14:53 답글 신고
    K7하브도 제기준 보캅연비 18키로대 나오더라구요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5.04.22 14:53 답글 신고
    렉서스 3.4리터 LS500h 연비가 젓같으니 저게 하이브리드냐 비꼬던 분들이

    팰리 하이브리드가 평타로 나오니 요즘 하이브리드는 연비보단 성능이다 라고 하드라...

    참내...
  • 레벨 병장 혜신랑 25.04.22 14:55 답글 신고
    이 차는 연비가 문제가 아니던데....
  • 레벨 하사 3 비타민워러 25.04.22 14:55 답글 신고
    하도 그꼴이니 중국하브, 도요타 방식이좋다
    좋다 해서 아주 그 조건아닌 하브들은
    개쓰레기 취급받는 수준이 되버렸죠
    실상은 연비는 별차이도 없는데 말이쥬
  • 레벨 대장 얼레리요 25.04.22 14:55 답글 신고
    요즘 일뽕넘들이 너무 설침;; ㄷㄷ
  • 레벨 소령 1 남자일어서다 25.04.22 22:25 답글 신고
    6년만에 유니클로가 새로운 한국인 모델 계약함..
  • 레벨 상사 1 궁예반장 25.04.23 09:12 답글 신고
    일본차도 문제가 많은데. 그런건 안보고 니폰구루마 스고이 외치는 일뽕들이 많음.
  • 레벨 중령 3 Bucs 25.04.22 14:56 답글 신고
    토요타/렉서스의 2.4터보하브가 적용된차들은 하브긴해도 주행성능쪽에 촛점을 맞춘셋팅으로 알고있습니다.
    같은차종에 2.5자흡엔진 하브가 있으면서 추가적으로 고성능버전같은거죠

    팰리하브의경우 제가 리뷰 한개만 봐서 그것만으로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출력에서 확실한 강점을 가진거라면 비슷하게 볼수있는데 그부분이 어떤지는 뭐 많이 타보면 알겠죠

    암턴 셋팅의 지향점이 좀 다를수도 있습니다.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5.04.22 15:18 답글 신고
    마력 수준 대입하더라도 효율은 거의 비슷해 보이네요

    효율 극강이라는 도요타의 최신 하브 시스템아닌가요?

    제가 보기엔 현대의 최신 하브도 효율성 면에선 도요타와 동급 수준까지 올라온 걸로 보입니다
  • 레벨 중령 3 Bucs 25.04.22 15:23 신고
    @오우야조타조아
    아랫댓글에 썼지만 크라운2.4터보하브에 들어가는 엔진이 배기량은 100cc정도 낮은데도 출력은 오히려 팰리2.5터보하브 엔진보다 높습니다.
    크라운은 2.5자흡하브가 있으니까 연비찾을거면 그거타고 2.4터보하브는 연비보다 출력위주 셋팅이니까 고성능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차로 봐야죠.
    효율극강은 2.5자흡하브에 해당되는 이야기고 2.4터보하브는 그런걸 일부분 포기한 차라서 좀 다릅니다.
  • 레벨 대위 1 김제니 25.04.23 11:00 신고
    @오우야조타조아 지나친 국뽕은 망국의 지름길입니다
    현기차 잘 되길 빕니다만 인정할것은 인정해야지요
  • 레벨 중위 3 나만꿈꾸다 25.04.23 13:56 답글 신고
    2.4터보 배기량이 100정도 낮아도 출력 높은건 배터리 용량 차이겠지요. 그런데 그정도는 연비세팅이니 출력세팅이니 그런차이 없습니다. 그냥 비슷한 등급이라 보는게 맞지요. 반대로 현기 준대형 1.6하이브리드 터보가 토요나 2.5하이브리드보다 빠릅니다. 그걸 주행성능에 초점을 맞췄다고 봐야 할까요?
  • 레벨 중령 3 Bucs 25.04.23 14:15 신고
    @나만꿈꾸다
    엔진 자체가 크라운 2.4터보하브엔진이 팰리2.5터보하브엔진보다 마력이 높습니다.
    합산도 높고 그냥 엔진 자체만 따져도 높아요
  • 레벨 대령 2 개춘봉이 25.04.22 15:03 답글 신고
    가솔린 4륜 풀옵 대비 가격 상승분 수긍할 정도 인가요??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5.04.22 15:19 답글 신고
    아예 수긍 못할 수준은 아닌 듯 하던데요?
  • 레벨 원수 XLR8 25.04.22 15:07 답글 신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간 큰 걸 좋아해야 말이죠. 무게만 보면 대번에 답 나오지만 렉서스 RX가 그리 큰 차가 아닙니다. 3열 들어가려면 그거 보다 길어야 해요. 도요타 하이랜더도 3열 모델은 그랜드 하이랜더가 따로 나오고 렉서스도 RX LWB로 개기다가 3열 수요에 맞게 TX가 새로 나왔습니다. 팰리세이드는 RX 보다 연비가 떨어져도 당연한 것..
  • 레벨 소장 야발라마히야 25.04.22 15:10 답글 신고
    어쩌라고요...쉴드는 엥간히 칩시다
  • 레벨 대령 2 차칸순대는킴문순대 25.04.22 16:37 답글 신고
    엥간히다 아니라 엔간히겠지 이 JOSUNJOK아
  • 레벨 대령 3 19세기 25.04.22 15:11 답글 신고
    디젤 나오면 해결인데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5.04.22 15:20 답글 신고
    요즘 디젤 개발 하나요?
  • 레벨 중령 3 Bucs 25.04.22 15:20 답글 신고
    수치를 한번 찾아봤는데
    크라운 2.4터보하브에 들어가는 엔진이 팰리2.5터보하브 엔진보다 배기량은 낮아도 출력이 더 높습니다.
    이건 대놓고 출력위주 셋팅인건데 그걸 단순히 연비비교하는건 맞지않죠
  • 레벨 대장 원조집 25.04.23 08:41 답글 신고
    뭐 어쩌라고. 2.5 하브용이 아닌 일반용은 290마력에 304마력짜리도 있구만. 뭔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Bucs 25.04.23 09:35 신고
    @원조집
    뭔소리를 하는거지? 뭔가 시비를 걸어보고싶은건 티가나는데
    그러면 뭐 관련된 소리를 하던지. 본인은 무슨소리 하는건지 알고는 하는건가?
  • 레벨 대장 여우곬 25.04.22 15:21 답글 신고
    기름 돼지만 있는 저는 하브가 어떤 세상일지 궁금하다 합니다 ㄷㄷㄷ
  • 레벨 대령 3 Flux 25.04.22 15:21 답글 신고
    40평대 살면서 관리비 30만원 넘는다고
    개거품 무는 꼴
  • 레벨 대령 1 푸른바다저멀리 25.04.22 15:47 답글 신고
    팰리 하브 후기 유튜브로 보니 훌륭하던데요. 현대차 만세!! 팰리만세!!
  • 레벨 준장 실버주블리 25.04.22 16:35 답글 신고
    오호 연비가 별로 안좋구나 ㄷ ㄷ
  • 레벨 중령 1 케빈Kuranyi 25.04.22 17:09 답글 신고
    이번 2.5터보 하이브리드를 계기로 하이브리드=높은연비라고 생각하는 개념이 파괴되어야 할듯합니다.


    소폭의 연비상승은 덤으로 가져오는거고 30~50마력의 출력상승, 전기차같이 정차시의 정숙함, 같은크기지만 배터리 용량이 높아지니 일정시간동안의 스테이모드 사용등..

    다만 소비자들 입장에선 가격은 가격대로 엄청나게 올랐고 차세대 하이브리드라고 출시되었는데 크게 와닿는게 없으니
    흉기차라고 욕하는듯.

    근데 내가 사장이어도 국민을 호구로보지 고객을 왕으로 보진 않을듯합니다.
    어차피 욕하면서도 구매할만한게 흉기차밖에 더있나요, 저도 흉기차 맘에 안드는점은 있지만 막상 3~5천만원대 차량 구매할만한거 찾아보면 그냥저냥 탈만한게 또 흉기차라 욕하면서도 사서 타고다닙니다.ㅋㅋ
  • 레벨 중위 3 나만꿈꾸다 25.04.23 13:58 답글 신고
    동일 엔진보다 40%정도 효율이 높으면 그건 높은연비입니다. 마냥 하이브리드는 리터당 20은 나와야해!! 이건 아니에요. 그냥 연비 좋은차 타려면 작은차 사는게 정답이죠~
  • 레벨 대장 원조집 25.04.22 17:34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에 매몰되지 말고 330마력 4륜 대형 suv의 공인연비가 11 이라는데 촛점을 줘야 함.

    과연 그런차가 있긴 하나요???

    소폭의 연비 상승이라. 330마력 정도면 3.0터보 정도는 되어야 나오는 출력인데 가솔린 3.0터보 엔진 달린 타사 suv들 연비 보고 오세요.

    지금 연비 낮다고 뭐라고 하는 팰리 시승차는 334마력 21인치 4륜 풀옵임

    일반 가솔린 281마력 21인치 4륜 풀옵은 공인연비 8.2 임.

    가솔린대비 연비가 40%정도 좋은데 이게 소폭 좋은건가요??
  • 레벨 대위 1 형법제10조1항 25.04.22 20:42 답글 신고
    성능이 RX나 LS만큼이나 나오기나 하나? 귀엽네….
  • 레벨 중장 BONGTAN 25.04.22 23:47 답글 신고
    응 나와
  • 레벨 중위 3 나만꿈꾸다 25.04.23 14:01 답글 신고
    rx가 훨씬 작고 타이어 폭도 235밖에 안됨!(팰리는 265) 그런데 연비는 더 않좋아~그런데 5000만원이나 비싸!
    그런데 비싼 배터리 큰것 집어 넣고도 그것밖에 안돼?? 귀엽네..
    예시입니다.
  • 레벨 중령 1 케빈Kuranyi 25.04.23 08:32 답글 신고
    옵션 장난질로 하위트림하게되면 ㅈ같은 옵션을 넣고 타던지 내가 하고싶은 옵션 넣으려면 강제 상위트림가야되는데 휠은 또 선택이 불가함 ㅋㅋ 연비 좋게나올만한 트림, 옵션구성으로 타고싶은데 강제로 19~21인치 선택하게만들면 소비자로서는 그게 연비가 안좋다고 느끼는거지뭐겠습니까 ㅋㅋ 공산품이니 어느정도 타협은 한다지만 흉기차 옵션장난질로 소비자 우롱하는거 한두번인가요 ?? 이러면 또 타사 차량은 더 심했으면 심했지 흉기차면 양반입니다 이럴듯. ㅎㅎ
  • 레벨 소령 1 MuBubJa007 25.04.23 10:23 답글 신고
    실연비를 증거로 반박하세요
    제조사(장사꾼)말은 믿는게 아님
  • 레벨 하사 1 granyoon 25.04.23 11:19 답글 신고
    저 급에선 아직까진 디젤이 답인가.
  • 레벨 하사 1 AMG63GT 25.04.23 13:25 답글 신고
    최신 차세대라고 주장하는 현대 새로운 하이브리드가 기존의 하이브리드들보다 나은게 없으니 까여야 하는게 맞음
  • 레벨 상병 무라타하지메 25.04.23 19:30 답글 신고
    차 크기 생각하면 괜찮은 연비 맞아요. 비슷한 크기 자동차 휘발유로 타고 다니면, 시내 주행으로 4~5km/l 나올텐데, 덩확한 연비 정보는 모르겠지만, 시내주행 연비 8~9km/l만 나와도 유류비 부담 확 줄거 같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