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로 올라온 시승영상들이랑
공인복합연비 수준 보고서
팰리 하브 연비 쓰레기수준이라고
까는 분들 좀 있던데요
현재 팰리에 적용된 하브시스템은 2.5터보엔진에 2모터 조합입니다
여기에 21인치휠과 AWD, 빌트인캠 조합일 때
(가장 효율이 안 좋은 상태일 때)
복합 11.4km/l입니다
국내시장에서 가장 비슷한 하브시스템으론
도요타의 2.4 터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있네요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델은 도요타 크라운과 렉서스 RX 500h가 있습니다(렉서스 LM도 있긴하지만 미니밴 스타일이라 비교하지 않겠습니다)
2.4터보 하브를 쓰는
도요타 크라운 국내 복합연비 11km/l
렉서스 RX500h 10km/l
무게를 보자면
크라운 1980kg
RX500h 2150kg
팰리 하브 AWD 21인치 2235kg
참고로 가격은
크라운 6,845만원
렉서스 RX 500h 1억1967만원
이구요
팰리세이드 2.5 하브 가격은
4982만원(9인승) ~ 7150만원 (7인승 풀옵션)
입니다
팰리 하브 연비 나쁜 거 맞나요?
수치적으론 하이브리드의 원조 도요타보단 괜찮아 보이는데요?
팰리 하이브리드가 평타로 나오니 요즘 하이브리드는 연비보단 성능이다 라고 하드라...
참내...
팰리 하이브리드가 평타로 나오니 요즘 하이브리드는 연비보단 성능이다 라고 하드라...
참내...
좋다 해서 아주 그 조건아닌 하브들은
개쓰레기 취급받는 수준이 되버렸죠
실상은 연비는 별차이도 없는데 말이쥬
같은차종에 2.5자흡엔진 하브가 있으면서 추가적으로 고성능버전같은거죠
팰리하브의경우 제가 리뷰 한개만 봐서 그것만으로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출력에서 확실한 강점을 가진거라면 비슷하게 볼수있는데 그부분이 어떤지는 뭐 많이 타보면 알겠죠
암턴 셋팅의 지향점이 좀 다를수도 있습니다.
효율 극강이라는 도요타의 최신 하브 시스템아닌가요?
제가 보기엔 현대의 최신 하브도 효율성 면에선 도요타와 동급 수준까지 올라온 걸로 보입니다
아랫댓글에 썼지만 크라운2.4터보하브에 들어가는 엔진이 배기량은 100cc정도 낮은데도 출력은 오히려 팰리2.5터보하브 엔진보다 높습니다.
크라운은 2.5자흡하브가 있으니까 연비찾을거면 그거타고 2.4터보하브는 연비보다 출력위주 셋팅이니까 고성능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차로 봐야죠.
효율극강은 2.5자흡하브에 해당되는 이야기고 2.4터보하브는 그런걸 일부분 포기한 차라서 좀 다릅니다.
현기차 잘 되길 빕니다만 인정할것은 인정해야지요
엔진 자체가 크라운 2.4터보하브엔진이 팰리2.5터보하브엔진보다 마력이 높습니다.
합산도 높고 그냥 엔진 자체만 따져도 높아요
크라운 2.4터보하브에 들어가는 엔진이 팰리2.5터보하브 엔진보다 배기량은 낮아도 출력이 더 높습니다.
이건 대놓고 출력위주 셋팅인건데 그걸 단순히 연비비교하는건 맞지않죠
뭔소리를 하는거지? 뭔가 시비를 걸어보고싶은건 티가나는데
그러면 뭐 관련된 소리를 하던지. 본인은 무슨소리 하는건지 알고는 하는건가?
개거품 무는 꼴
소폭의 연비상승은 덤으로 가져오는거고 30~50마력의 출력상승, 전기차같이 정차시의 정숙함, 같은크기지만 배터리 용량이 높아지니 일정시간동안의 스테이모드 사용등..
다만 소비자들 입장에선 가격은 가격대로 엄청나게 올랐고 차세대 하이브리드라고 출시되었는데 크게 와닿는게 없으니
흉기차라고 욕하는듯.
근데 내가 사장이어도 국민을 호구로보지 고객을 왕으로 보진 않을듯합니다.
어차피 욕하면서도 구매할만한게 흉기차밖에 더있나요, 저도 흉기차 맘에 안드는점은 있지만 막상 3~5천만원대 차량 구매할만한거 찾아보면 그냥저냥 탈만한게 또 흉기차라 욕하면서도 사서 타고다닙니다.ㅋㅋ
과연 그런차가 있긴 하나요???
소폭의 연비 상승이라. 330마력 정도면 3.0터보 정도는 되어야 나오는 출력인데 가솔린 3.0터보 엔진 달린 타사 suv들 연비 보고 오세요.
지금 연비 낮다고 뭐라고 하는 팰리 시승차는 334마력 21인치 4륜 풀옵임
일반 가솔린 281마력 21인치 4륜 풀옵은 공인연비 8.2 임.
가솔린대비 연비가 40%정도 좋은데 이게 소폭 좋은건가요??
그런데 비싼 배터리 큰것 집어 넣고도 그것밖에 안돼?? 귀엽네..
예시입니다.
제조사(장사꾼)말은 믿는게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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