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얼레리요 25.07.05 20:46 답글 신고
    양산말고 부산 순정이나 익산 순정은 별롭니까??못 이깁니까?? ㄷㄷ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05 20:49 답글 신고
    매스프로덕션 시스템에서의 구매력과 테스트, 품질 수준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반대로 사제는 순정 대량 양산의 기준애 발끝도 못따라갑니다.


    양산이고 부산이고 익산이고
    기준 미달 입니다.
  • 레벨 대장 얼레리요 25.07.05 21:01 신고
    @뽕맞은곰 개소리 뻘댓에 진지 답변;; ㄷㄷ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5.07.06 06:34 신고
    @뽕맞은곰 노블클라쎄는 양산수준이던데용 졸라 비싸서 그렇지. 돈만 허용하면 기준은 맞출수 있.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05 21:11 답글 신고
    첫댓조젓 ;;;;;
  • 레벨 소장 MDTurbo 25.07.05 20:47 답글 신고
    저 4개가 모두 다른건가요?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05 20:50 답글 신고
    가장 정확한 것은 차량의 차대코드 기준으로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나다.

    암튼, 요는 열선 핸들 바디를 판다는 겁니다.
    스위치나 베젤. 백커버는 기존 제품 사용하면 됩니다.
  • 레벨 중장 용산딸잽이 25.07.05 20:54 답글 신고
    AMD 출신 점니다! +_+;;;
  • 레벨 중령 3 십전대비탕 25.07.05 20:56 답글 신고

    영자님 영정 시켜주세여
  • 레벨 중령 3 십전대비탕 25.07.05 20:56 답글 신고
    근데MD는 아반떼 MD 아닌가여?
  • 레벨 대령 3 SIYU 25.07.05 20:55 답글 신고
    4520이 일반 원형 4610이 D컷 반펀칭이겠네요
    마지막 영단어는 컬러코드일텐데 YBR은 브라운 원톤일 거고 WK면 블랙 원톤이겠네요
    순정 그대로면 4520WK를, D컷 반펀칭 개조는 4610WK를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05 21:01 답글 신고
    어우야 +_+
  • 레벨 대령 3 SIYU 25.07.05 21:01 답글 신고
    여담으로 더뉴K5 핸들은 더뉴K3 에어백으로 바꾸면 즐로고로 바꿀 수 있습니다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05 21:07 신고
    @SIYU +_+!!!!
  • 레벨 소장 루씨루씨 25.07.05 21:00 답글 신고
    남자의 순정♡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05 21:01 답글 신고
    아잉
  • 레벨 중령 3 케빈Kuranyi 25.07.05 21:07 답글 신고
    순정핸들 사용하다가 가죽교체해봤고 지인 차량도 여러대 해본결과 순정열선 살리면서 가죽만 교체하는건 작업 추천하는편입니다만 열선없는 핸들에 열선깔고 핸들가죽까지 붙이는건 작업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기어봉 근처에 핸들열선 스위치도 달아야하고 배선작업도 해야하니..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05 21:13 답글 신고
    커스텀 업계 진입 후
    관찰 및 분석해보니

    양산기준의 원부자재 + 4M 준수하는 업체가 없습니다
  • 레벨 중령 3 케빈Kuranyi 25.07.05 21:24 신고
    @뽕맞은곰 당연한거아닐까요.. 사제작업하면서 순정만큼의 안정성, 완성도를 바라는건 무리라고 봅니다. 다만 카니발 리무진 개조업체같이 순정차 출고받아서 사제로 작업하지만 순정과 거의 차이점 없을정도로 전문적으로 하는곳도 있지만요.
    보통 핸들가죽교체는 주행중 핸들파지법이상으로 인해 가죽까짐 당한분들이 분위기 바꿔보고자하는편인데 이것도 단순도색이 있고 , 저렴이 가죽으로 교체하는경우도 있고 업체마다 완성도 차이가 많더라고요.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5.07.05 21:42 답글 신고
    시선의 차이겠지만
    제 개인적 의견은 소비자가 아무 말도 하지 않으니 업체는 자신들이 잘하는 줄 아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제니까 자재나 품질이 순정에 비해 낮아도 된다?
    글쎄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