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68614
위 우레탄
아래 가죽 + 열선
자동차 부품업체 rnd 출신으로
순정을 추천합니다.
사제는 그 어떤 것도 양산 순정을 이길 수 없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반대로 사제는 순정 대량 양산의 기준애 발끝도 못따라갑니다.
양산이고 부산이고 익산이고
기준 미달 입니다.
암튼, 요는 열선 핸들 바디를 판다는 겁니다.
스위치나 베젤. 백커버는 기존 제품 사용하면 됩니다.
영자님 영정 시켜주세여
마지막 영단어는 컬러코드일텐데 YBR은 브라운 원톤일 거고 WK면 블랙 원톤이겠네요
순정 그대로면 4520WK를, D컷 반펀칭 개조는 4610WK를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관찰 및 분석해보니
양산기준의 원부자재 + 4M 준수하는 업체가 없습니다
보통 핸들가죽교체는 주행중 핸들파지법이상으로 인해 가죽까짐 당한분들이 분위기 바꿔보고자하는편인데 이것도 단순도색이 있고 , 저렴이 가죽으로 교체하는경우도 있고 업체마다 완성도 차이가 많더라고요.
제 개인적 의견은 소비자가 아무 말도 하지 않으니 업체는 자신들이 잘하는 줄 아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제니까 자재나 품질이 순정에 비해 낮아도 된다?
글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