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73272
고속도로 타서 잘나오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왜냐 고속에서는 디젤이나 가솔린이 비슷하니.
서행시나 정차시만 진동 소음 문제... 디제루는 연비 2배 나오기 때문에 (비용이 거의 반값듭니더..)
고급유 쓰시나봐유
일반 휘발유 아직 저 가격은 아니던디
여튼 연비는 좀 아닌거 같긴한데
디젤 소모품비 드는거랑 쎔쎔친다 생각하고 있십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