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서 목격한 초기형 G20 쉐비밴
한국에서 중기형부터는 좀 봤어도 70년대 초기형은 처음봅니다 ㄷㄷ
관리상태가 와... 끝장나더라구요
조회 3,077 |
추천 20 |
2025.11.16 (일) 20:56
porsche964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