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89786
2.5 AWD 차량입니다.
신차출고하고.. 어느덧 11만km를 주행했네요
미션 전문점 가서 미션오일,TC오일,엔진오일 교환했더니 사뭇 부드러운 느낌적 느낌입니다. ㅎㅎ
중년의 나이에 스팅어 탑니다.
다음 차는 GV70 가보고 싶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