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IMPPIPE 26.01.09 07:06 답글 신고
    쾌차 바랍니다

    아무래도 이어폰사용은 최대한 줄이시는게 나을듯 한데 말입니다

    무선 헤드셋이나 휴대용 스피커등으로 바꾸시고 일하시거나 너무 소음이큰 상황에선 헤드셋 노이즈 캔슬링도 적극 활용하시는게.

    아무래도 염증성이거나 하면 고막을 쉬게 해주고 바람잘통하게 하는게 제일 같습니다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07:54 답글 신고
    네 당분간은 귀를 좀 쉬게 해줘야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이까브리 26.01.09 07:22 답글 신고
    저도 한 번 그런적 있네요
    갑자기 삐 하더니
    3시간 정도 먹먹하고 삐 소리나고

    다행히 3시간 후 정상으로 돌아오긴 했지만

    무섭드라구요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07:54 답글 신고
    가볍게 생각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ㅡ.ㅡ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6.01.09 07:23 답글 신고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대표님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07:5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얼레리요 26.01.09 07:29 답글 신고
    다행입니다~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07:55 답글 신고
    그러게요~ 감사합니다 ^^
  • 레벨 소장 AmongUs 26.01.09 08:15 답글 신고
    아재 ㅠㅠ 아프지마혀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11:14 답글 신고
    그래야하는데요.. ㅎㅎ 아직 막내 성일될라면 7년 남았는데.. 잘 버텨보겠습니다
  • 레벨 중사 2 주기율 26.01.09 08:35 답글 신고
    "(스테로이드계열 약이라 그런지 속쓰림이 상당하네요ㅡ,.ㅡ)" 꿀 드세요.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11:14 답글 신고
    제가 단거를 잘 못 먹어요 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11:15 답글 신고
    저는 구충제 먹습니다 ㅎ
  • 레벨 원사 1 건이설이아빠 26.01.09 08:46 답글 신고
    돌발 난청 전농 두번왔는데 다행히 두번다 완치? 소견 받아서 현재까지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 경험으론 재발되는 병이고 두번째 돌난때는 청신경mri까지 찍어지만 이상없었습니다. 24년 2월달 5월달 발병했고 꽤 노력해서(스테로이드 고막주사 고압산소치료)완치했습니다. 꽤 스트레스 많으셨을텐데 한 1년동안은 금주커피짠음식 끊고 식이요법 하시면서 몸을 잘 다스려 보시길 바랍니다. 돌난이 이충만감 이명 함께 오는데 완치되면 사라지더군요.음이 1음정도 이색되어 들릴텐데 그것도 시간지나면 좋아지고요.
    갑자기 돌난 와서 전농되고 삽시간에 귀가안들리니 상실감도 크고 앞으로 사회생활 어찌하나 힘들고 인공와우 보청기등 꽤 많으생각 하게되더군요.
    무튼 쾌차 축하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kkh770101/223359781032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11:16 답글 신고
    3년전 췌장 수술 이후 술담배는 전혀 안합니다 커피도 이제 끊어야겠네요 ^^
  • 레벨 이등병 불법밀입국자 26.01.09 09:00 답글 신고
    술, 담배, 카페인은 당분간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좀 괜찮아 졌다고 음주 하시다가 재발하는 경우 많아요.
    저같은 경우 돌발성난청은 완치 되었는데 이명이 좀 있습니다. 매년 이명소리가 작아지긴 하는데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이명이 더 크게 들리더라구요(웅~~~ 이런 소리가 24시간 계속 들려요) 운동도 좀 하시고 짠음식, 커피, 술 당분간 절대 안하시길.. 재발하면 청력이 더 떨어진상태로 재발이 됩니다. 화이팅하십시요.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11:17 답글 신고
    카페인... 그나마 커피 한잔 마시는게 기호식품인데.. 이제 차 종류로 바꿔보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1.09 09:50 답글 신고
    저도 얼마전 전정신경염땜에 고생했는데 다 나은거 같았는데 요며칠 피곤했는지 다시 재발했네요ㅠ 저도 노이즈캔슬링 문제인가 싶어서 안끼고다니고 했는데 스트레스관리,잠 많이자기 ,식이요법,가벼운운동 이게중요한거 같더라구요
    완치되시길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11:17 답글 신고
    좋은 수면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레벨 대위 1 밤알 26.01.09 12:52 답글 신고
    돌아와서 다행입니다..스테로이드 일주일
    먹고..원인 모른다고..그냥 살라 그러더군요..대부분 그리산다고..휴 후폭풍 와서
    몇일 발진..까지 올라오고..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13:43 답글 신고
    아이고 고생 많으셨네요 ㅜㅜ
  • 레벨 하사 2 Madam 26.01.09 13:53 답글 신고
    전 메니에르와 동시에 돌발성 난청으로 왼쪽 청력을 소실했는데 스테로이드제로 효과를 보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난청이나 이명 등등이 산소치료가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병증코드만 된다면 실비처리도 10회정도 되니 이비인후과쪽에 산소치료 가능하고 잘하는곳으로가서 한번씩 받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09 16:06 답글 신고
    제가 모시던 분과 동일한 케이스 이신가봐요.. 산소치료 알아보고 있는데.. 2.5기압 이상 되는 장비가 있어야 한다고 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1.10 16:02 답글 신고
    코 푸는거 진짜 중요합니다.
    힘줘서 코풀지 마세요
    중이염과 이석증도 옵니다.
    귀에 삐소리 2년째인데 상당히 거슬립니다.
    이상 없다는데ㅠ
  • 레벨 중령 1 씽크탱크81 26.01.10 21:27 답글 신고
    안그래도 요즘 코를 좀 심하게.풀었던게 신경쓰였는데... ㅜ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