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2006
소시적 자동차 동호회에 빠져서 장착했던 CB 무전기 입니다
새해맞이 창고 정리하다보니 나오네요 ^^;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시면 무료나눔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DIY 잘 하시는 분께서 가져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제가 배선을 직결하느라 시거잭 커넥터가 없기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이크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배선이 다 삭아서 단선이 됐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